밀레니얼 세대의 주방
08/15/2019 09:09
조회  766   |  추천   0   |  스크랩   0
IP 72.xx.xx.52

지금 밀레니얼 세대에게 가장 영감을 주는 단어는 '인스타그래머블 (Instagrammable)'이다.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거나 공유할만한 가치가 있는'이라는 뜻을 지닌 신조어이다.


리얼터매거진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부동산 전문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현재 인스타그래머블한 주방에는 어떠한 디자인과 스타일이 인기가 있는지 살펴 보자.


무엇보다도 화이트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이 대세이다.


스타일의 매력은 깨끗하고 신선하다.  화이트 캐비닛은 깔끔하고 밝게 보일 뿐만 아니라 실제 공간보다 크게 보이게 하는 이점이 있다.


모든 색상과도 어울린다. 상단 캐비닛 문을 전면 유리로 매치하거나 스테인리스 스틸 후드를 매치하면 세련되어 보인다. 다른 주방 디자인과 비교하면 차가워 보일 있지만 미니멀리즘은 세련미의 절정이다.

화이트 케비넷에 엷은 무채색 계열의 카운터 탑과 첨단 기술이 장착된 가전제품이 있는 하이테크 주방은 스마트 디바이스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 바이어층에게 정말 매력적이다.


밀레니엄 세대의 바이어들은 스마트홈 디바이스가 설치된 주택을 구입하고 싶어 한다.  그러므로 셀러들은 주택을 매물로 내놓기 테크 트렌드를 파악하고  스마트홈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주택 가치를 싱승시킬 있다.


최신 하이테크 특징은 USB 아웃릿, 터치스크린이 있는 와이파이 연결 냉장고, 스마트 주방 장치에 연결하는 아마존 에코 같은 스마트 시스템이다. 삼성은 셰프 컬렉션에 오븐, 블루투스와 연결된 레인지, 그릇이 깨끗해지면 알려주는 와이파이가 내장 식기세척기 등을 포함해 셰프 컬렉션을 더욱 확장했다. 워싱턴 DC 지역에서 플리핑된 고급 콘도와 주택 중에 이런 하이테크 시스템을 살치한 곳이 많다.


그외의 바이어들이 원하는  주방스타일 중에는 캐주얼하면서 소박하고 스타일이 돋보이면서 기능적인 주방이다. 모든 것을 만족시키는 것이 바로 모던 팜하우스 주방이다. 천장에 노출된 나무 기둥, 벽돌 노출, 넓고 미닫이문, 고풍스럽지 세련된 농가 스타일이다. 스타일은 오래된 현관문, 창문, 재생된 나무 선반, 주방 캐비닛 등을 이용해 낡은 주택을 업데이트할 적합하다.

 

고광택 아크릴 캐비닛도 극적인 시각적 아름다움으로 인해 인기가 있다.

빛나는 재료로 만들어진 주방은 정교하고 현대적이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다. 무엇보다 정말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있다. 라커로 작업한 주방 캐비닛, 카운터톱 소품 가구를 레몬 옐로, 켈리 그린 또는 스탁 화이트를 선택하면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인다.


반짝이는 금속 주방은 화려함과 기능적인 측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선반은 가장 좋아하는 그릇을 저장하고 진열하는 데도 사용할 있다. 철제 백스플래시와 가전제품은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외 스테인리스 스틸 카운터톱 또는 캐비닛 대신 개방형 선반을 장착할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가전제품 깨끗함을 유지하기 쉽고 깔끔하게 보인다. 또한 반짝이는 질감은 어떠한 스타일의 주방과도 잘 어울리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끌어 올릴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스테인레스 스틸의 인기가 지속되는 것이다. 밀레니엄 새대는 로스 골드톤이나 블랙 스테인레스 가전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 향후 이 두 칼라의 인기가 점쳐지고 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gracehomerealty
그레이스 김(gracehomerealty)
Virginia 블로거

Blog Open 12.04.2008

전체     283496
오늘방문     1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더보기
  달력
 

밀레니얼 세대의 주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