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1115
정보(gg1115)
기타 블로거

Blog Open 01.24.2017

전체     10871
오늘방문     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반기문 동성애 찬미에 대하여..
01/24/2017 11:18
조회  425   |  추천   3   |  스크랩   0
IP 204.xx.xx.99

색스욕은 인간의 본능이라 주체할수없다.

반기문은 자기 자식의 거짓말하는 습관에 대하여 혼내지않고 인간이 타고 난 성품이기때문에 거짓말을 해도 된다고 부축이고 계속 ㅅ남을 속이라고 하는 말하는것과 같다.

인간은 신이 아니기때문에 본능을 잘 컨추럴 하긴 힘들다..

청소년이면 얼마나 더 하겠는가! 이러한 이들에게 반기문 노인은

이들에게 동성애는 괜찮고 정상이다라고 말했다. 이 간사한 반기문 늙은이는자기의 막말이 한국 젊은이를 청소년을 전혀 생각하지않고 이들의 정신을 죽이는 말만하고 동성애를 해도 된다는 말을 한다.

생각이 중요한데.. 모든것이 마음에서부터 생기는데.. 이청소년마음에 정신을 혼동이는 유혹의 말을 그것도 대통령을 꿈꾸고있는 ㅇ 늙은이가 아무렇지도 않게 미디아에다 대고 막말한다. 한국젊음의 정신을 죽이는 말인지도 모르고... 3살짜리도 안다.

사람은 유혹에 약하고 본능의 약하기때문에 누구나가 진한 유혹을 계속 받고 그 유혹을 강하게 느끼면 자신도 모르게 죄를 지기 마련이다. 그래서 죄는 미워해도 사람은 미워하지말라고 했나보다. 그 누구나 빠질수있다... 본능은 본능이기때문이다.

그런데 남자끼리 형통하는 사회인 한국청소년에게 이 죽을날이 얼마안남은 반기문 늙은이 대통령 욕심까지 부리고있는 늙은이가 할말이 따로있지 동성연애가 괜찮고 이해해야한다고?? 이 간사한놈은 쌍놈의 피다.

양반의 피는 죽어도 이런말 하지않는다. 왜냐면 다음세대를 생각해서 이다. 자신이 죽고 다음세대가 살아나야 줘야하기 때문에 그렇게 아주 쉽게 주둥아리를 놀리지않는다. 절대로 그럴수없다. 이 반 쌍놈의 집안이 왜 또 한국을 망가뜨리라고.. 현재 박근혜 백정이 제 멋대로 동성연애 찬양을 서울 한복판에서 했는데 이놈도 뒤로 무슨 세계정부와 음모를 꾸미고 있는지 박근혜처럼 동성애 찬양하며 한국의 남자들의 정신을 죽이고 있다. 그러나 한국인이 그렇게 쉽게 무너지지않는다는걸 모르나!

할말이 따로있지...사람으로 그것도 노인으로서 분별해가면서 한국을 생각하고 청소년들을 생각하고 그리고 본능을 인정해서 말 조심하여 청소년을 살리는 그래서 한국을 살리는 말을 했어야했다.

본능을 자극하는 말..철부지 청소년이 장난으로라도 유혹의 본능때문에 자신도 모르게 일을 저지러버린다. 그래서 본능을 자극하는말은 정말 조심해야하는걸 부모는 안다. 그런데 이 반기문늙은이는 막말한다. 이런 기본도 깨닫지못힌 동성연애를 쉽게 주둥아리로 밷는 개라면 정말 개다.

한 인간을 한 청소년을 아니 한국의 모든청소년의 깨끗하고 밝은 정신을 위해 이 반 늙은이는 한국을 망치는 말을 서슴치하고 있다.

기본도 모르는게 뭘 한국을 다스린다구... 박근혜 이 미친녀 ㄴ 이 한국을 개밥으로 만들고 있는데...

하나님은 한국을 이 개들의 의해서 구원해주실것이다.
회개하고 부르짓고 주님께 마음을 찢고 돌아오면

--퍼왔슴

이 블로그의 인기글

반기문 동성애 찬미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