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light
bright(flashlight)
North Carolina 블로거

Blog Open 11.20.2015

전체     136955
오늘방문     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 명
  달력
 
살아있는 한국현대사-트럼프와 김정은 양국간의 의심스러운 정상회담이 보인다
06/11/2018 21:54
조회  621   |  추천   2   |  스크랩   0
IP 97.xx.xx.62

협상은 이미 보도가 나왔습니다.

협상이 나오기전에 미국언론들은 어떻게 보고 있었을까요?





스스로 자칭하는 거래전문가는김정은과 협상하는 과정에 여러가지 의문과 걱정에 직면해있습니다.

대통령트럼프가 지난주 북한 고위간부와 정상회담을 가졌는데,미국과 많은 공화당의원들은 미국에 대해서 협상을 깨뜨리는,김영철에 대해서 충동적인 주제를 던졌을 수도 있다는 의문이 일어났습니다.


어떤비핵화에 대해정확히 모호하고,김영철은 그들의 손에 비틀린것처럼보였으며,또 다른 면으로는 한국반도에 주둔한 미군대가  일부 후퇴하기를 바라며,길게 보면 두려움에서 양보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특별히 국가 안전부인  hawks는 싱카포르에서 어떤 약속을  통하여 김의 의도와 의지에 대해 우려를 말했습니다.

 김정은이 정말로 그의 무기를 포기하는데,어떠한 제재도 없이 할지 의심스럽다며 상원의원 마르코 루비(공화당 플로리다)가 말했습니다. 

루비오는 트럼프가 그 당시,정상회담을 갑자기 취소한결정에 대해 박수갈채를  보낸다고 말했습니다.

분명하게 김정은에게 거부로 교환되어,이유없는 파티에 미국이 나타나지 않은 국제적인 회담결렬로 아무것도 얻어질 것이 없는 목적이 된것이었습니다.

의회에서는 양쪽회담에 우려의 목소리는 민주당상원의원들은 트럼프에게 보낸 편지에는 북한의 성가시고 긴제안을  힘으로 따르지 않은다면,나쁜 조건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심지어  상원의원 다수 지도자인미치 맥코넬은 공공적으로 공화당을 따르는 이들에게 비평했습니다.

대통령은 지난주 쳐부수어야 했다며 경고를 했습니다.

또 그들의 편지에는 상원의 소수지도자인 척 슈머와 상원이민위원인 로버트 멘네즈도 북한과는 다섯가지 원칙이 있어야 한다고 요청했습니다.

1.모든 거대한 무기를 박살하고,우라늄,플라티늄제조를 없애며,모든 미사일발사를 어떤시간이나,어떠한 장소에서나 시설물을 조사하여,영원히 제거한다.

대통령은 북한을 만났을때,강경하게 대화를 해야하며,다른 어떤 것보다 중요한 것은,대통령의 단호하고 강한의지와 강한 보호로 거래를 끝내야한다.

슈머가 말하기를 우리가 제시한 다섯가지원칙을 김정은에게 강한의무로 동의하게 할 것이며,성공하리라 희망한다.


트럼프는 확실히 정상회담에서 김정은과의 협상테이블에서,걱정하는부분에 성공으로 이끌어질 것이라 r간절히 바란다.

김정은은 핵무기사령관으로 가장 중요사람으로 부각되었으며,트럼프가 북한외교를 시작할때부터,김과 미국의회는 서로 상호교류에 영향을 미쳤다.

나는 많은 것을 준비해야 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단지 태도이다.

트럼프가 목요일 정상회담전에 일본 수상 아베에게 말한것이었습니다.

'기꺼이 할것을 얻을 것이다.

 트럼프행정부가  남한에 28,500군대를 싱카포르에서 협상카드로 사용하지 않을지라도-집요한 걱정들--

-트럼프자신이 언급한것으로 부채질하는-트럼프는 흔들릴수 도 있다.

몇년간 트럼프는 다른나라안전에 대해 너무 지나치게  관련되어 부담하는 것에 대해 불평해왔으며,시리아와 다른나라에 주둔한 군대를 철수해야한다고 했습니다.

더욱기 남한에 2016년에 남한에 그렇게 많은 군대가 필요한지 의문스러워했다.

군대주둔으로써 무엇을 얻을 것인가"?

남한군대철수에 동의하는 것은 북한과 정상회담에서 가능성이 더욱 더 악화될수 있다고 크리스토퍼 힐(전 미국대사관)말했으며,북한은 죠지 부시가 대통령일때도 협상했다고 했습니다.

심지어 남한이 돈을 지불하지않은 기간에 잡을려고 노력했지만,그것은 말이 안되는 소리였으며,나는 북한이 약해지게 만드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며,힐은 말했습니다.

또 부시행정부에서 북한 전문가인 빅터 차는 단지 트럼프가 주둔하는 비용을 올리기위한 협상포인트라고 지적했습니다.

트럼프 북한외교정책은 남한에서도 지지를 받고 있는데,최근에 새로운지도자는,수년간  어떤 한국지도자들보다 더 북한을 강력하게 보호를 해 주고 있습니다.

그 정도가 상당하여,일본과다른 미국연합,아시아 연합에서도 위태로운 상태에 있게 되었습니다.

연합뉴스

   BY Josh Lederman and Matthew Lee

이 블로그의 인기글

살아있는 한국현대사-트럼프와 김정은 양국간의 의심스러운 정상회담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