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iyullh
상한 심령(euiyullh)
New Jersey 블로거

Blog Open 07.04.2012

전체     210232
오늘방문     1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대통령의 귀신 씻나락 까먹는 소리
04/05/2020 20:07
조회  805   |  추천   23   |  스크랩   0
IP 108.xx.xx.214

취임 후 이 핑계 저 핑계로 천안함 추모식 참석안하다 4.15 총선 앞두고 마지못해 올 해는 참석했으나, 제주 4.3 사건 추념식은 올 해로 두번째 참석한 문대통령의 추념사가 정말 귀신 씻나락 까먹는 소리로 들린다. 


"누구보다 먼저 꿈 꾸었다는 이유로 제주는 처참한 죽음 맞이했다"고 한다. 근데 해방 후 혼란한 상황이었던 1948년 제주가 홀로 무슨 꿈 꾸었는지 아리송하다. 굳이 꿈 꾸었다면 제주가 아니라 김달삼인가 하는 남조선로동당 제주도당의 골수 당원이 꾼 개꿈을 말하는 모양인데, 그 꿈은 북조선로동당 지시받아 남한만의 자유민주주의 독립정부 수립위한 5.10 총선 방해하여, 남북한 통일 공산주의 국가 세우자는 것아니었던가? 

 

이를위해 실제로 김달삼은 5.10 총선 한달 여 앞둔 1948년 4.3일 다른 당원 350명과 함께 무장 폭동 일으켜 도내 경찰서를 습격하기 시작했으며, 이어 우익단체들을 공격, 우익인사들과 그 가족들을 살해하여 결국 제주도가 좌우익으로 나눠져 유혈 대립하는 상황이 되도록 하였다. 당시 미군정 정보 보고서에 의하면 제주도민 약 70%가 좌익 또는 그에 동조자로 인식했다고 한다. 


대통령의 추념사에 따르면, 남한에도 공산주의 국가 세우고자 하는 김달삼이 누구보다 먼저 꿈 꾸었다는데 그 누구가 누군지 궁금하다. 이후에 대체 누가 남한에 공산주의 국가 세우고자 꿈 꾸었단 말인가? 혹시...?


더욱이 대통령은 "통일 정부 수립이라는 간절한  요구는 이념의 덫으로 돌아와 우리를 분열시켰다"라고 덧붙였다. 이 또한 개 풀 뜯어먹는 소리다. 물론 남북 통일은 간절하나 북조선로동당이 추구하는 공산주의 체제로 통일할 수는 없지 않은가? 대한민국은 분명 자유민주주의 국가인데 무슨 이념의 덫이 있어 나라가 분열됐다고 하는지 역시 아리송하다. 대통령이 마치 무슨 꿈속 헤매시는 것같다. 지금 대한민국이 분열된 것은 오히려 좌파 대통령과 운동권 청와대, 그리고 그 부역자들 때문아닌가? 대통령과 정권이 헌법에 명시된 자유민주주의 국가 수호에 충실하다면 나라가 왜 분열될 것인가? 더군다나 김달삼처럼 북조선로동당에서 조종하는 5만 여 남파 고정간첩들과 그 동조자들이 암약하며 그 분열을 알게 모르게 더 심화시키고 있다


결국 자유민주주의를 어떻게든 훼손하려 하는 현 정권이 나라를 분열시키고 있지 4.3 사건 당시 제주도의 꿈이 이념의 덫으로 돌아와 현재의 대한민국을 분열시키고 있는 것은 아니다. 헌법 상의 자유민주주의만 지켜나가면 나라가 분열될 이유는 없다. 하나 국가 안보를 지금처럼 무너뜨리면 제 2 제주 4.3 사건이 다시 재발하지 않으리라는 보장은 없다. 지금처럼 수많은 고첩들과 과거 운동권 세력들이 설치도록 방치하면 북조선로동당 지령받아 어떤 반란을 획책할런지 아무도 모른다. 


따라서, 제주 4.3 사건을 마치 통일 정부 수립을 염원하던 제주를 당시 정권이 처참하게 탄압했다고 볼 것 아니라 그 통일 정부라는게 어떤 것이었는지 먼저 생각해봐야 한다. 자유민주주의 통일 정부를 세우고자 하는 꿈이었다면 왜 당시 정권이 탄압했겠는가? 대통령은 자유민주주의 국가 대한민국의 대통령임을 다시한번 각성하고 나라가 좌파들의 준동으로 분열이나 혼란 겪는 일 생기지 않도록 최우선의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대통령의 추념사 말미의 "제주 4·3 사건은 과거이면서 우리의 미래"라는 언급은 정말 놀라운, 어안이 벙벙해지는 진정 귀신 씻나락 까먹는 소리다. 제주 4.3 사건이 어찌하여 우리의 미래가 된단 말인가? 그럼 김달삼의 아니 남조선로동당과 북조선로동당의 남조선 적화 꿈을 이루기위해 제2, 제3 제주 4.3 사건이 대한민국에서 일어나야한단 말인가? 참 어이가 없다. 어떻게 대한민국 대통령이란 분이 이런 추념사 할 수있는지 이해할 수없다.

더군다나 한술 더떠 "제주가 꾸었던 꿈이 지금 우리의 꿈이며, 제주가 꿈꾸었던 내일을 함께 열자고 말씀드리겠다"고 하니 정말 까무러칠 지경이다. 김달삼이 꿈꾸었던 남조선 적화통일을 위한 내일을 함께 열자고 하시니 이 분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맞으신지 의심스럽다. 


이런 추념사는 사실 북녘 괴수 정은이가 해야할 추념사 아닌가?   


그런데 대한민국에는 이런 귀신 씻나락 까먹는, 그리고 북녘 괴수의 제주 4.3 사건 추념사를 대독하는 듯한 대통령에 대해 확실하게 따지는 위인은 별로 없는 것같다. 정말 이상하다. 이 정도 추념사면 나라가 온통 뒤집혀도 몇번 뒤집혀야할 것같은데...


본 블로거가 이상한가? 도무지 알 수없다.


제주 4.3 사건, 대통령의 72주기 추념사, 남조선로동당 제주도당, 김달삼, 5.10 총선거, 북조선로동당,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평화통일, 통일 정부
이 블로그의 인기글

대통령의 귀신 씻나락 까먹는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