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iyullh
상한 심령(euiyullh)
New Jersey 블로거

Blog Open 07.04.2012

전체     210232
오늘방문     1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AI (인공지능) 관상가와 정치인 관상
02/25/2020 20:42
조회  409   |  추천   4   |  스크랩   0
IP 108.xx.xx.37

예로부터 열 길 물길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른다는 얘기 있다. 글머리에 갑자기 이 얘기 꺼내는 것은 작금의 대한민국의 혼란한 상황 되돌아보면, 결국 그 원인은 인재고 사람 때문에, 즉, 대통령 한 사람 잘못 뽑아 나라가 저처럼 사단날 지경된 것이기 때문이다. 대통령 선거 유세 때 그렇게 교언영색하고, 촛불 정신 떠받아 국민과 나라위한 새 정치하겠다고 다짐하고 또 다짐하더니, 당선된 후 나라와 국민은 안중에 없고, 그저 자신과 가까운 자기 식구들만을 위한 구멍가게 정치 하고있다. 야당은 물론, 다른 사람의 조언이나 고언 아예 듣지않고, 국정을 오직 자기 하고싶은대로 마이웨이로 몰아가고 있다.


집권 1년차, 2년차까지도 설마설마하던 사람들은 이제 다 깨닫는다. 속았구나!하고 땅 치지만 고약하게도 이제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다. 온 나라, 사회 각 부분의 권력있는 자리는 이미 운동권 좌파들과 그 부역자들이 장악하여, 지금 당장 대한민국을 통째로 북괴 괴수 망나니 정은이에게 상납해버려도 어떻게 막을 뽀족한 수 없는 지경돼 버렸다. 나라 곳간도 이미 그들의 손아귀에 떨어져 자신들 쌈짓돈 마냥 써대도 누구도 제지할 수있는 자 없다. 이 외도 참 다 언급하기도 어려운, 사실상 국민의 기대 저버리는 반역적 국정 농단 자행하고 있다. 이제서야 아! 사람 잘못봤구나!하는 장 탄식 여기저기서 터져 나온다.


그러다보니 유독 고 이병철 삼성 회장님 일화가 생각난다. 그분은 신입사원이나 임원 면접 시 관상을 중시하셨다한다. 역시 기업 활동에도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을, 인재를 잘 뽑는 것이라는 것을 일찍부터 잘 아시는 분이었다. 그분은 관상 중에도 특히 반골 기질 있는 사람 뽑지 않으셨다 한다. 반골이라 함은 바로 배신이다. 그런 사람은 언젠가 회사 등지고 사욕 취하여 회사에 큰 손해 끼칠 수있는 사람이라 생각하신 것같다. 지금 조국의 민초들께서도 공통적으로 모두가 배신감으로 치를 떠는 심정 아닐까 생각된다. 고 이병철 회장님이 싫어하셨던 반골 기질 있는 대통령 선출한 것이 대한민국 국민의 치명적 자충수된 것이다.


최근 일련의 대통령과 청와대의 국정 농단과 분탕질은 이전 대통령보다 더 분명한 탄핵 명분 되나, 이미 국가의 전 권력을 장악한 후라 허약한 야당, 야권, 또는 간헐적인 지식인들의 목소리로는 탄핵의 "탄"자조차 꺼내지 못하는 불가항력적인 상황 됐다. 그러니 지금까지 그 유래 찾아볼 수없는 국정 농단에도 대통령과 청와대, 여당은 거칠 것 없이 그들 하고싶은대로 하고 있다. 


결자해지라고 민주를 가장한 사이비 민주 대통령과 그 정권 심판하는 일은 결국 국민의 몫으로 넘겨졌다. 여기서 한가지 제안 해 본다. 오는 총선부터 국회의원 후보자들을 평가하는 데 관상가를 두는 것이 어떨까? 유권자, 국가와 국민 배신할 관상 가진 자에게는 표를 찍지 않는 것이다. 하나 그 많은 후보자를 관상가들을 동원해 분류해 내기는 쉽지 않을 것이며, 그 객관성에 대해 왈가왈부하는 사람들 있을 것이다. 따라서, 이 관상보는 일에 AI (인공지능) 도입할 필요가 있다. 인공지능 쓰는 것이 관상가를 동원하는 것보다 더 객관성 확보할 수 있어 누구도 쉽게 시비걸지 못할 것이다.


사주팔자 보고, 관상 보는 것도 일종의 통계라 한다. 통계에 강한 것은 역시 컴퓨터고, 나아가 인공지능이다. 모든 인간의 사주팔자와 관상을 인공지능에 입력하여 각 지역의 국회의원 후보들의 심성 평가하고 객관적으로 그 결과를 투표자 명부에 주석으로 부가해 한 길 사람 속도 모르는 유권자들에게 유용한 정보 제공토록 함이 어떨까하는 생각 든다.


물론, 대통령이야 말할 것도 없다. 대통령 한 사람 잘못 뽑으면 어떤 일이 벌어지는 지 현재 대한민국과 미국에서 민초들은 생생한 경험 하고있지 않는가? 앞으로 대통령 선거 때도 후보자들의 사주팔자와 관상을 인공지능 (AI)으로 분석한 결과를 후보자 명단 옆에 부가해 보자. 그러면 적어도 나라와 국민 배신할 후보가 선출되는 것만은 막을 수있을 것이다. 천운과 능력까지 갖춘 자가 뽑힌다면 더할나위 없을 것이고...

고 삼성 이병철 회장과 관상 면접, 관상가, 반골 기질, 국민과 국가에 대한 배신, 현 정권의 국정 농단, 분탕질, 선거 후보자들에 대한 인공지능 평가, 총선거, 대통령 선거의 중요성
이 블로그의 인기글

AI (인공지능) 관상가와 정치인 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