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iyullh
상한 심령(euiyullh)
New Jersey 블로거

Blog Open 07.04.2012

전체     170884
오늘방문     3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0 명
  달력
 
망나니 정은이와 드라큘라
09/07/2015 20:07
조회  1855   |  추천   47   |  스크랩   0
IP 68.xx.xx.5

망나니 정은이가 대북 심리전 방송과 대북 삐라에 대해 경기 (驚氣)를 한다기에 갑자기 이상한 연상이 떠올랐다. 드라큘라가 생각난 것이다. 드라큘라 영화 보면 드라큘라는 마늘 보면 경기 한다. 그래서 괴수 정은이와 대북방송과 삐라 그리고 드라큘라와 마늘간 연상작용이 된 것이다.


그러면서 그 연상에 대해 좀 더 생각해보자 의외로 정은이가 드라큘라와 닮았다는 데 실소를 금치 못했다. 우선 드라큘라가 마늘을 아주 싫어하는 것처럼 정은이도 대북방송과 삐라를 무척 싫어한다. 어찌생각하면 우습다. 그 뚱뚱한 덩치가 B-52 폭격기보다 대북방송과 삐라를 더 무서워하다니...분명 대북방송과 삐라는 정은이에게는 드라큘라가 싫어하는 마늘임에 틀림없다. 그럼 망나니 정은이는 정말 드라큘라인가?


다음으로 드라큘라가 싫어하는 것은 십자가다. 물론 정은이도 십자가를 매우 싫어한다. 북녘 땅에 십자가의 복음이 자유롭게 전해지는 날 정은이 독재, 북녘 괴뢰도당의 전체주의적 통치는 종말고하게 되니까...따라서, 이 또한 정은이가 드라큘라와 닮았다는 생각 드는 점이다.


또한, 드라큘라는 빛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낮이 아닌 밤에만 활동한다. 정은이도 북한땅에 빛이 비춰지는 것 무척 두려워한다. 그래서 빗장 꼭꼭 잠그고, 인터넷, 방송, 스마트폰 등을 철저히 통제하는 것이다. 빛이 차단된 암흑의 땅이 북녘땅이다.


끝으로 드라큘라는 산 사람의 피를 먹는다. 마찬가지로 정은이도 북한 인민들의 고혈을 뽑아먹고 있다. 더욱이 자신의 맘에 들지 않는 자들은 친척들까지도 잔인하게 처형한다. 고사포로 처형한다면 고사포 쏘자마자 사형수의 몸은 산산조각나고 그 피가 사방으로 튀어 피바다가 될 것이다. 드라큘라 정은이는 그들의 피를 즐기는 것같다.


그런데 약간 이 연상을 저해하는 차이점도 있다. 드라큘라들에 비해 정은이의 몸집이 너무 비대하다. 드라큘라들은 대개 바짝 마른 모습인 데 정은이는 정반대다. 그러나 과거와 현재는 다르다. 과거 유럽은 먹을 거리가 많지 않았다. 따라서 어떤 때는 감자로만 연명해야 했었다. 그래서 그때 사람들 피는 지금보다 지방질이나 당분이 무척 낮았을 것이다. 그러니 그런 피로 살았던 드라큘라들은 마를 수 밖에 없었다.


이에반해 지금 먹거리는 어떤가 너무 지방질 높고 설탕도 많이 첨가돼 있다. 따라서, 그런 피를 빨고 사는 현재의 정은이는 당연히 살이 찔 수 밖에 없다.


정은이가 햄버거를 좋아한다고? 드라큘라라고 피만 먹고 살 순없지 않는가? 때론 다른 음식도 먹고 싶을 것이다.


이 연상의 결론은 정은이가 스위스 유학가서 자유민주주의 공부는 안하고 드라큘라 수업만 몰래 받고 왔지않나 하는 생각이다. 그렇지 않고서야 스위스 그 좋은 나라에서 공부했다는 녀석이 북한에 돌아와 하는 짓이 어떻게 드라큘라가 하는 짓만 하고 있겠는가?


이제 정은이의 정체가 드라큘라와 유사하단 것 드러났으니, 그에 대비하는 방법은 자명하다. 마늘을 가마니로 계속 보내고, 십자가도 꾸준히 세워야한다. 거기다 햇볕정부의 햇볕이 아닌 진정으로 북한 땅에 드리워진 어둠 걷어낼 수 있는 빛을 알게 모르게 비춰야 한다.


그러면 결국 괴수 드라큘라 망나니 정은이와 그 추종 트라큘라들은 십자가의 빛에 타없어지는 때 올 것이다.



망나니 김정은, 악랄한 처형, 드라큘라, 마늘, 대북방송과 삐라, 십자가의 복음, 북한 선교, 북괴의 인터넷, TV, 스마트폰 통제, 고사포 처형의 잔인함
이 블로그의 인기글

망나니 정은이와 드라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