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iyullh
상한 심령(euiyullh)
New Jersey 블로거

Blog Open 07.04.2012

전체     159191
오늘방문     4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0 명
  달력
 
대권 정신병자 문키호테는 대선 놀음 그만하라!
12/16/2013 05:36
조회  2522   |  추천   54   |  스크랩   1
IP 173.xx.xx.226

정신병자는 당연히 정상인과는 다른 증상 보인다. 우선, 자신이 누군지 모른다. 자신이 누군지 잘 안다면 정신병자가 아니다.

 

또한, 정신병자는 자신이 현재 무슨 짓 하는지도 모른다. 그래서 정상인과는 다른 행동 거리낌없이 한다.

 

물론, 정신병자는 때를 구분 못한다. 시도때도 없이 정신나간 짓 한다.

 

끝으로, 정신병자는 같은 정신병자들과 어울린다. 비정상적 행동 하니 정상인은 상대하기 힘들다. 그러니 다른 정신병자들과 어울릴 수 밖에 없고 정신병동에 격리되게 된다.    

 

지금 한국 정치판에 정신병자들이 한 둘이 아닌 것 같다. 정상인이 보는 대한민국은 분명 미국보다 더 자유분방한 초 자유민주주의 국가인 데, 문제 인 패거리들은 민주주의가 있으면 응답하라고 실성한 소리 하지 않는가 하면 민주주의 파괴 세력과 맞짱뜨고 싶다 한다. 자신들이 무슨 짓 하는 지 모르는 정신나간 자들이다. 저들은 북녘 괴뢰도당이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파괴 세력인 줄은 꿈에도 생각 못한다. 세살 먹은 어린아이도 잘 아는 데...    

 

국민들은 댓글어거지당이 거의 1년동안 물고 늘어지는 말도 안되는 댓글정쟁 때문에 짜증나고 지겨워 불만이고 불행한 데, 그들은 2013년 국민들이 뭣 때문에 불행했고 안녕하지 못했는지 알지 못한다. 자신들이 그간 무슨 짓 했는 지 알지 못하는 것이다. 정확히 정신병자의 두번째 증상이다.

 

이 정신병자들 집단의 수괴로 보이는 자는 지난 대선에 패배한지 채 1년도 되지 않았는 데 벌써 대권병 다시 도저 대권이 자기 운명이니 뭐니 하며 구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하며 자신이 다시 2017년 대선에 꼭 나가야겠다고 한다. 자신의 능력 부족, 비열함, 교활함, 종북적 근성 때문에 지난 대선에 패했음에 불구하고 언감생심 주제 모르고 날뛰니 어쩌면 정신병자의 제 1 증상에 그렇게 꼭 들어맞는지 신기하다. 정신병자들의 실성한 행동은 주저함, 거침없이 과감하고 적나라하다. 벌거숭이 모습으로 날뛰고 있는 데 자신은 그 벌거벗은 모습 보지 못한다.

 

물론 정신병자는 때를 모른다. 지금 대한민국이 어떤 상황에 처해있는지 알지 못한다. 한가하게 대선 놀음이나 하고 있을 때가 아님을 깨닫지 못한다. 시도때도 없이 미친 짓 해댄다.

 

엊그제 표아무개가 현 대통령과 정부 향해 능력없는 자들아 다 내려오라고 외칠 때 국민들은 갑자기 어떤 실성한 자가 어느 역대 대통령보다 지지율 높은 대통령 향해 무슨 정신나간 소리하는가 의아해했는 데 알고 보니 문제 인 정신병자 그룹에 들어가기위한 초청장 받을려고 한 충성 맹세였다. 아니나다를까 문제 인 북컨서트에 당당히 실성한 얼굴 내밀었다.    

 

결국 정신병자는 정신병자들과 어울릴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그뿐인가? 유아무개도 보인다. 당연히 한마디 해야지... 역시 과시욕 강한 자니 망발 한번 크게 쏜다. 북괴 정은이가 2인자였던 장성택을 아무 혐의없이 처형한 것처럼 현 정권도 무고한 이석기를 내란죄로 몰아 처형하려 한단다. 돌아도 크게 돈 정신병자다. 그럼 현 대통령은 정은이고 현 정부는 북녘 괴뢰도당과 같다는 말인가? 이런 자가 정신병동에 있지않고 왜 밖에 나와있는 지 알 수 없다 이런 자가 참여 정권 때 보건복지부 장관까지 지냈다는 사실에 어안이 벙벙하다.


더욱이 그 행사에 참여한 한 작가는 문제 인에게 왜 그렇게 힘든 대통령 하려하냐 물었다. 정신병자에게 그런 질문하면 그래 힘들어서 더 이상 하기 싫다고 대답할 성 싶은가? 당연히 내 몫이 아니라고 회피할 일이 아니라고 정신나간 답변한다. 지 몫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말아야지 지 몫이 아닌데 갖고 싶단다. 그 자리가 그런 질문 할 자리가 아닌데 한 정신병자적 질문에 정신병자적 답변 한 것이다.

 

설상가상 그들은 적절한 호칭 가려쓸만한 최소한의 인간성도 없다. 그래서 대통령을 박통 2세라 비하하고 라는 조사를 쓴다. 대통령을 지 애인 쯤으로 착각하는 모양이다. 역시 실성해도 단단히 실성했다.  

 

아뭏튼 문제 인 정신병자는 표, , 유 등 많은 정신병자들과 함께 다니고 그들이 마치 자신의 용맹한 용사들로 착각한다. 역시 정신나간 사람 아니면 어떻게 그런 중증 정신병자들을 몰고 다니고 그들이 진정한 민주수호 용사들로 착각할 수 있겠는가

 

햇볕, 참여정부 시절에 너무 많은 정신병자들을 풀어놨다. 이제 새 정부는 이런 실성한 자들을 그들만의 정신병동으로 보내 격리시켜야 한다. 그래야 정상인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다.

 

실성하리만큼 지나친 대권욕에 눈먼 문키호테는 더 이상 대선 놀음 하지 말고 자신이 있어야 하는 정신병동에서 오래오래 조용히 요양해야 한다.


이 글은 안타깝게도 어찌할 수 없는 정신상 질환으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을 모욕하려는 의도는 추호도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권욕,정신병자 증상,자유민주주의,햇볕참여정부정신병자
이 블로그의 인기글

대권 정신병자 문키호테는 대선 놀음 그만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