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iyullh
상한 심령(euiyullh)
New Jersey 블로거

Blog Open 07.04.2012

전체     163986
오늘방문     1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0 명
  달력
 
종교인의 정치관여 논란
11/25/2013 15:53
조회  1860   |  추천   48   |  스크랩   0
IP 173.xx.xx.128

정의파괴사제단의 종북적 발언과 대통령 퇴진 주장 관련 종교인의 정치 관여에 대한 논란이 뜨겁다.

 

구약 성경말씀에 선지자들이 직접 왕을 찾아가 하나님 말씀 전하고 질책한 일들이 기록돼 있기 때문에 일견 종교인들이 정치에 관여할 수 있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하기 쉬운데, 종교인의 정치 참여가 성경적이라 단언하기에는 좀 더 묵상하고 숙고해야 할 필요 있다고 생각 한다. 

 

왜냐하면 당시 선지자들은 하나님이 세우신 예언자들로 전적으로 하나님 지시에 따라 하나님 명령 전하는 메신저였기 때문이다.

 

헤롯왕을 질책한 세례 요한의 경우 보자. 당시 헤롯왕이 조카딸이자 제수인 여인과 결혼하자 근친상간이나 진배없는 패역한 행위를 하나님께서 보내신 선지자로서 좌시할 수 없어 질책한 것이다. 이는 정치적인 것이라기 보다는 다분히 하나님 말씀, 믿음에 기인한 행동이었다.

 

또한, 다른 선지자들도 같은 맥락이다. 다윗이 부하 장수 아내를 범했을 때 하나님께서 분노하시고 선지자 나단을 보내 심히 꾸중케 하신다. 이 또한 정치적인 것 아니라 하나님께서 세우신 왕이 십계명 어기자 그에대한 무거운 질책으로, 선지자 나단이 자신의 생각으로 정치에 관여한 것 아니다.

 

그외 다른 선지자들의 왕에 대한 발언들도 하나님께서 지시하신 것으로 하나님께서 세우신 왕들이 타락하여 하나님을 무시하고 다른 신들 섬기거나 율법에 반하는 범죄함 있었을 때 선지자들 보내 하나님의 엄중하신 꾸중을 전달한 것으로, 선지자들이 스스로 정치에 관여했다고 보기는 어려운 것이다.

 

정의파괴사제단이 대통령에게 퇴진하라고 하는 데 과연 하나님께서 보내신 선지자로서 이 같은 주장 하는가에 대해서는 누가봐도 그렇지 않다는 것 명확하다. 그들 스스로가 하나님께서 보내신 사자가 아님을 드러내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종교인이라 자칭하면서 하나님 영광 가리는 일은 차마 할 수 없을 것이다.

 

즉, 그들은 종북적 발언 서슴치 않는다. 종북이 왜 적이냐 강변하는 데 물론 종북도 우리 동포고 불행히도 대한민국 국민임에는 틀림없다. 그러나 종북이 왜 나쁜가? 북녘 세습 일인독재 포악한 괴뢰도당 두둔하니 나쁜 것이다. 그들은 하나님 지으신 사람을 개나 돼지보다 못한 취급하고 단순 경법죄도 잔인하게 총살형에 처하며, 많은 무고한 사람들 정치범 수용소에 가두고 지독한 고문과 잔인한 처형하는 지구상 최악의 사탄 집단인 것이다. 그런 포악무도한 집단 두둔하는 신부들을 하나님의 사자라 감히 칭할 수 있겠는가?

 

하나님께서 댓글 정쟁 통해 현 정권 흔들라고 지시하셨는가? 그 지시는 북녘 괴수 김정은이가 한 것이다. 따라서, 이 종북 사제단은 괴수 김정은을 하나님으로 모시는 자들이다.

 

그런 자들이 대한민국 대통령을 흔들고, 나라 기강 무너뜨리며, 사회를 혼란에 빠뜨리려 하고 있다.

 

물론, 평신도들도 국민들이므로 정치적 발언하고 주장하는 것은 자연스런 것이나, 하나님 부름 받았다고 생각하는 종교인들이 정치활동하고자 하거든 평신도로 돌아가서 해야 할 것이다. 종교를 팔아서는 안된다.

 

결론적으로, 정의파괴사제단이 찾는 번지수는 틀렸다. 대한민국이 아니라 북쪽으로 가서 같은 동포를 굶어 죽이고, 정권 유지위해 참혹하게 인민을 총살하고 탄압하며, 종교의 자유 말살하는 깡패 김정은이의 퇴진을 먼저 외쳐야 할 것이다.             

헤롯왕,세례 요한,종교인 정치 관여,선지자,하나님 일
이 블로그의 인기글

종교인의 정치관여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