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iyullh
상한 심령(euiyullh)
New Jersey 블로거

Blog Open 07.04.2012

전체     208049
오늘방문     2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0 명
  달력
 
위안부 팔이 연대 (위팔연)
05/19/2020 19:34
조회  455   |  추천   25   |  스크랩   0
IP 108.xx.xx.214

아뿔싸! 정의가 또 사고쳤다. 알고보니 그간 정의를 깡끄리 팔아먹은 정의기억연대는 이제 그 호칭 즉각 바꿔야 할 것같다. 정의를 빼면 불의가 남으니 불의기억연대 (불의연) 또는 철저히 속이면서 위안부 할머님들을 잘도 팔아먹었으니 위안부 팔이 연대, 위팔연으로 말이다.


근데 위팔연의 윤머시기 비례의원 당선자 머리 꼭대기에 앉아 정의를 지금까지 기똥차게 팔아드시는 분이 또 한분 계신데 바로 문대통령이 아니신가 생각된다. 청와대와 여당 똘만이들과 함께 앞으로는 정의 외치면서 뒤로는 대통령 지기를 지방 시장 선거에 이기도록 하기위해 정권 차원에서 상대 후보를 흑색선전하고 비방해 낙선하게 만드는 지금이 21세기인 지 20세긴 지 알 수없다. 이 수법은 과거 김대업 병풍 사건과 똑같은 것아닌가? 대통령이 나서서 지방자치단체장 불법 선거 자행할 수있는 나라가 지금의 대한민국이다. 그러면서 대통령이하 모든 하수인들은 입만열면 정의 외치고 공평과 공정 내세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터져나오는 사건들은 조국, 정경심 작 불의와 불공평, 불공정 사기 십종 세트, 목포 유머시기 의원의 철면피하고 위선적인 불법 행위 등 정의와는 정 반대점에 서있는 부끄러운 치부만 드러나고 있다. 


재수없어 그들이 걸려들었지 그외 아직 밝혀지지 않은 그들과 유사한 자기들만 잘먹고 잘살며, 권력 떵떵거리며 갑질하는 정의, 공평, 공정 팔이들이 이 정권에 얼마나 많이 기생하고 있을까? 모두가 정의, 공평, 공정의 붉은 피 빨아먹고 사는 기생충이요 흡혈귀같은 자들이다.


위팔연의 윤머시기라는 자는 심지어 정권과 여당의 비호로 이번 총선에 언감생심 비례대표의원으로 당선까지 되었다니 참 이 나라에 국회의원할 제대로 된 사람들이 그렇게도 없단 말인가? 땅을 치고 한탄할 노릇이다.


사실 위안부의 고통이 우리 역사에 있었다는 사실 자체가 민족의 수치요 치가 떨리는 약한 나라의 비극이다. 그런데 그런 역사적 수치와 비극을 악용해 자기들만의 권력 창출하고 국가 지원까지 받아 개인 계좌에 후원금 입금해 놓고 자기 쌈지돈마냥 썻다는데 통탄을 금치 못한다. 어찌 이런 개판만도 못한 경우가 있단말인가?


그래서 그들은 뭔가 한다고 내세우기 위해 미국까지와 여기저기 소녀상 세운다 위안부 실상 알린다 부산떨면서 미국 수시로 들락거리며 공작해왔었구나. 이제 그 의문 일거에 풀린다. 그들 목적은 자신들만의 세 과시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이런 전시, 과시 행정을 지금까지 자행해온 것이었다. 뭐 좋은 일이라고 미국까지 와서 소녀상, 위안부 상 세운다 저 난리인가하는 의구심 들었는데 이제 그들의 간계 알겠구나. 더 놀라운 것은 우간다에까지 무슨 기념관 세울 계획도 있었다 한다. 


문대통령과 정권은 이 위팔연을 이용 자신들이 불리할 때마다 반일 감정 조장해왔고, 결국 작금에 일본과의 외교관계가 거의 파탄에 이르게 한 그 전위대가 바로 위팔연이었다. 그리하여 그 공로 인정받아 그 윤머시기를 국해의원까지 시켜준 것이다. 그래 그런 유해한 작자들 모두 국해로 보내야지...그래야 불의가 더욱 만연하고 불공평하고 불공사회가 더 심화되지 않겠나? 그럼 이 정권 더 빨리 망하지 않을까?


더불어 이제 알겠다! 대한민국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상 휩쓸자 갑자기 청와대에서 초청하여 거한 만찬 자리에서 문대통령과 그 영부인께서 얼굴 가죽이 찢어질 듯 대소하던데 왜 그랬는지 알겠다! 


뭐 눈에는 뭐만 보이니까...

문대통령, 정의, 공평, 공정, 위안부 팔이 연대, 정의기억연대, 기생충, 조국과 정경심, 유모 의원, 비례의원, 국해, 소녀상, 반일 감정 조장
이 블로그의 인기글

위안부 팔이 연대 (위팔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