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iyullh
상한 심령(euiyullh)
New Jersey 블로거

Blog Open 07.04.2012

전체     195539
오늘방문     1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0 명
  달력
 
대통령의 수준, 나라의 수준
08/05/2019 05:21
조회  1296   |  추천   40   |  스크랩   1
IP 108.xx.xx.214

한일관계가 갈수록 험악해지는 상황에서 대통령이 마치 과거 항일 독립운동가처럼 쏟아내는 발언들을 보면 대통령의 수준이 여실히 드러나고, 더불어 나라 수준도 가늠할 수있다. 가뭄에 물 만난 고기처럼 때는 이 때다하고 연일 항일 결사항전 의지 드러내는 듯한, 가히 대국민 선동이라할 수있는 뭣이 변인지 된장인지 모르는 무분별한 선전 포고들은 듣는 이로 하여금 과연 이 분이 대한민국 대통령이 맞나하는 의구심 들게 한다.


급기야 오늘 뉴스 보니 그간 기껏 생각한 것이 남북경협, 평화경제로 일본을 단숨에 능가하겠단다. 이 무슨 귀신 씨나락 까먹는 얘긴가. 지금 일본과 문제가 생겨 어떻게든 긴급히 해결책 강구해야 하는 가히 국가 위기 상황에서 갑자기 웬 남북경협이 나오고 평화경제가 나오는가? 현실 분별력 떨어지는 대통령, 사오정, 마이동풍, 주제 파악하지 못하는 전형적 자불양력 대통령이다. 


지금 북괴가 핵무기 가지고 아예 남한을 배제하고 저토록 미국까지 기만하고 있고, 바로 어제까지도 단거리 미사일 쏴대고 핵미사일 수중에서 발사할 수있는 대형 잠수함 실전 배치한다고 광분하고 있는 상황에서, 남북경협, 평화경제라는 말 나오는가? 대한민국에 비해 형편없는 경제 수준인 북괴와 지금 무슨 남북경협인가? 결국 북괴 퍼주기 하자는 말 아닌가? 물론 남북경협이 필요한 때는 오겠지만, 이는 아주 요원한 일이요, 당장 발등에 불로 떨어진 일본과의 험악한 관계는 지금 끄지않으면 나라가 파탄날 수도 있는 형국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뜬금없이 남북경협, 평화경제 운운하는 대통령 보면 이 분은 나라가 사단날 지경 됐는데도 엉뚱한 남북경협, 즉 대북 퍼주기에 올인한, 그야말로 대한민국 대통령인지 북괴의 잔혹한 독재자 정은이가 지명한 대변인인지 헷갈리게 만든다.


시급한 일본과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 제시하지 않고 갑자기 남북경협 얘기하면 어쩌자는 것인가? 정녕 기발한 해결책은 없고 뜬구름 잡는 얘기로 국민을 현혹하려는 것인가? 답답하다...하기야 대통령 수준이 이 정도니 그에게서 뭣을 바랄 것인가?


민주당의 연구원 양뭐시기라 하는 원장의 대외비 보고서처럼 이번 사태를 내년 총선에서 민주당에 유리한 국면 조성용 선거전략으로 금번 일본과의 사태를 보고자하는가? 거기다 슬쩍 남북경협을 빙자한 북괴 퍼주기 여론 조성위한 호재로 악용하려 하는가? 대체 대통령과 청와대, 양뭐시기, 그리고 여당은 무슨 생각하고 있는지 참 답답하다.


이번 사태를 아예 반일운동 선동하기위한 호기로 몰아가는 대통령과 그 부역자들은 대한민국에 반역하는 자들이 아닌가하는 생각마저 든다. 거기에 언론까지도 부화뇌동해 일본에 대한 갖가지 음모론을 부추기고 있는 형국이다. 


어느 중불방 블로거께서 올린 공병호 기자의 금번 일본 사태에 대한 명쾌한 해설은 참 시사하는 바가 많은 것같다. 이번 사태가 이렇게까지 된데 우리 자신을 먼저 돌아봐야 한다. 문대통령은 오늘 자신은 그런 의도로 언급한 것은 아니겠지만, "국제사회의 책임있는 일원으로서 인류 보편의 가치와 국제 규범 지켜나갈 것"이라 했는데 그 짧은 문장에 작금의 일그러진 일본 관계를 바로 잡을 수있는 아주 손쉬운 해결책이 있음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험악해 지는 한일 관계, 항일 투쟁, 반일감정 조성, 국제조약의 국내법 효력, 내년 총선, 남북경협, 평화경제, 북괴의 비핵화, 망나니 정은이의 기만전술
이 블로그의 인기글

대통령의 수준, 나라의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