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iyullh
상한 심령(euiyullh)
New Jersey 블로거

Blog Open 07.04.2012

전체     195111
오늘방문     1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0 명
  달력
 
침몰 중인 대한민국 호
07/25/2019 04:41
조회  1142   |  추천   40   |  스크랩   1
IP 108.xx.xx.214

어제 저녁 인터넷으로 한국 주요 일간지 중 하나를 읽는 데 그 주요 기사의 제목 열거해보니 결론은 문대통령께서 조종하는 대한민국 호가 좌충우돌하며 처참하게 침몰하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하기에 충분하다는 생각 들었다.


첫 제목은 "러시아 대사관의 영공 침범 사과한 적 없다"는 확인이고, 되려 우리 전투기가 위협 사격한 데 대해 공중 난동이라 비난했다하며, 이에대해 이 기사는 "적반하장의 러시아"라 적고있다. 물론, 한 사설은 "중, 러의 주권 침해에 대해 청와대는 왜 아무 말도 못하나" 반문하고 있다.


더우기 이 기사는 중,러가 한국을 없는 존재로 간주하고 우리 영공 자기 집 드나들 듯하며 미, 일의 반응 떠보고 있다고 평가했다. 여기서 미, 일이 그간의 한국의 박쥐같은 행태를 괘씸히 여겨 강건너 불 구경하듯 한다면? 물론 중, 러는 더 심각한 도발 계속할 것이다. 


다음 주요 기사는 북녘 폭력집단 북괴가 때맞춰 단거리 미사일 2발을 딱 독도 인근에 떨어지도록 발사했다는 내용이다. 문대통령과 트럼프 대통령이 합작해 북괴가 핵실험과 미사일 발사 시험 못하게 함으로써 한반도에 평화왔다고 오도방정, 과장 광고, 온갖 생색 다내더니 참 꼴 좋게 됐다. 쥐구멍이 열개라도 모자랄 지경이다. 설상가상 망나니 정은이가 수중에서 핵미사일 발사 가능한 3천톤급 잠수함을 현지 지도하고 곧 실전 배치한다는 기사까지 났으니 이래도 평화왔다고 넋 놓고 있을 수 있을런지 궁금하다.


문대통령과 청와대 북괴 부역자들을 더 열받게 하는 기사는 다음 기사다. 북괴가 문대통령이 미국 눈치코치봐가며 보내기로한 식량 지원을 거부했다는 기사다. 미국과 빅딜 추진하고 있는 대 (?) 북괴에게 감히 쌀 몇 만톤으로 아부하려 하다니 이 순진한 남녘 대통령이 정신 나갔는가하는 식이다. 뭣주고 빰 맞는 문대통령의 꼴세가 참 처량하다.


다음 기사는 일본이 다음 달에 한국을 그들의 화이트 리스트에서 제외한다는 기사다. 지금까지 반도체 핵심 소재 수출을 규제한다해서 나라가 난리 법석인 데 화이트 리스트에서 마저 제외된다면 한국 경제가 어떻게 될 지 이 사오정, 무개념 정권은 아무 감 없다.


다음 그리 놀랄 것도 없는 기사는 북 정찰총국이 파견한 직파 간첩 40대 용의자를 검거했다는 내용이다. 오래 전부터 남한에 5만의 간첩들이 암약하고 있다는 소문 떠돌았는 데 이제서야 직파 간첩 1명 체포했다고 뭐 달라질 것도 없겠지만, 그간 김대중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 그리고 문대통령의 임기중 별로 간첩 검거했다는 뉴스 없더니 갑자기 이런 뉴스 나오니 참신하기는 하나 왜 갑자기 이런 뉴스 나오나하는 생뚱맞은 의아심과 함께 아뭏튼 뭔가 심각한 문제 있다는 생각든다. 


다음은 경제 기사로 2분기 성장률이 1.1%대로 매우 낮고, 민간 경제 기여도는 마이너스라는 기사다. 이도 이미 예상한 바다. 쏘주성이라는 잘못된 경제 정책, 급진적 최저임금 인상, 높은 청년 실업률, 탈원전 정책, 빈부 격차 확대, 국가 통제 경제 시도, 청와대의 대기업을 위시한 기업에 대한 적대 의식 등으로 인한 기업 의욕 상실로 성장률이 최악에 이를 것이라는 경고는 이미 나왔는데 실제 숫자로 확인된 것이다.


경제가 이 모양이니 다음 기사는 "한국 시장 먹을 게 없네 - 짐싸는 글로벌 큰 손들"이라는 기사다. 한국 경제가 침몰하고 있고 국내 기업들이 해외에 투자한다고 하는 데 누가 한국 시장에 투자하겠는가? 당연한 결과다.


끝으로 "한, 일 WTO서 충돌"이라는 기사다. 고립무원의 문대통령의 대한민국 호가 기존 동맹을 확고히하고 새 아군 끌여들여야할 판국에 일본과 저토록 피튀기게 싸우고, 미국과 동맹 관계는 흔들리고 있으니 대한민국에 외교가 있기는 한가하는 볼멘 소리 터져나온다.


사실상 어제 읽은 신문의 주요 기사들은 이 내용들이 전부다. 다른 기사는 별로 없다. 이 정도면 나라가 곧 사단날 지경이고, 새 정권 들어서자마자 방향 잃고 방황하던 대한민국 호는 여기저기 널려있는 암초들에 부딪히면서 빠르게 침몰하고 있는 고약한 형국됐다.


여기서 더 불길한 생각 드는 것은 문대통령이 세월호 사건을 수 년간 울겨먹으며 전 대통령을 파면시키고 권좌에 올랐는데 억울한 세월호 사건을 수 년간 지속적으로 정치적으로 악용한 문대통령의 대한민국 호가 역으로 세월호의 저주에 빠진 것 아닌가하는 으시시한 생각든다. 그때 문대통령은 왜 세월호에 희생된 어린 학생들에게 고맙다고 했을까?             

중, 러의 독도 영공 침범, 북괴의 단거리 미사일 발사, 핵실험, 대북 식량 지원 거부, 직파 간첩 검거, 낮은 경제 성장률, 해외 투자자의 감소, 일본의 수출규제, WTO 제소
이 블로그의 인기글

침몰 중인 대한민국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