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iyullh
상한 심령(euiyullh)
New Jersey 블로거

Blog Open 07.04.2012

전체     197703
오늘방문     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이쯤이면 하야하심이?
06/27/2019 20:16
조회  1365   |  추천   50   |  스크랩   1
IP 108.xx.xx.214

어물전 망신은 꼴뚜기가 시킨다더니 대한민국 대통령이라는 분이 지금까지 이 나라 저 나라, 심지어 북녘 괴뢰도당으로부터까지 개망신 당하는 모습 차마 눈뜨고 볼 수없다. 작년인가 중공을 국빈 방문한다더니 방문기간내내 줄창 혼밥 먹고 다녀 온 국민들의 속을 부글부글 끓게 하고, 얼마전에는 유럽에 가서 대북제재 완화하는데 동참해 달라고 애걸복걸하다 해당 국가들 대표들로부터 야멸찬 거절 당해 다시 민초들의 혈압을 머리끝까지 올렸다.


그런데 오늘 북괴 외무성의 일개 국장으로부터 차마 입에 담기 힘든 모욕 당했다는 소식 듣고 끝내 대한민국 온 국민들의 분노가 극에 달해 폭발할 지경 되었다. 그런데다 설상가상 일본에서 열리는 G20 정상회담 위해 전용기로 일본 공항에 도착한 대한민국 대통령은 두 부부가 사이좋게 큰 우산 쓰고 덮개도 없는 트랩에서 세차게 내리는 비 맞는 사진 신문에 올랐으니 민초들은 벌어진 입 다물지 못하고 있다. 본 블로거도 수 년전 아프리카 출장 자주 다녔는데 가나 아크라 공항의 오픈 트랩에서 내려오던 생각이 오버랩 된다. 


거기다 온 국민을 확 돌아버리게 한 것은 문대통령 내외가 우산을 펴고 오픈 트랩에서 내려오는 장면 사진과 중공 시진핑 주석을 위한 덮개가 있는 트랩 사진과 분명하게 대비되는 사진이다. 즉, 한국 대통령은 일본에서도 완전 찬밥 신세인 것이다.


지금 국제 정세는 공산국가들인 러시아, 중공, 북괴가 서로 손 잡고, 미국, 일본, 인도, 호주 등이 연대를 형성하는 등 발빠르게 합종연횡하는 형국인데 유독 한국만 낄 곳 없는 신세다. 다 자업자득이다. 외교에 문외한인 장관, 무엇보다 외교에 대한 경험 일천한 초보 대통령의 외교적 안목이 전무한 소치다.  


종합하면, 이쯤되면 대한민국 대통령이 대통령이 아니라 웬수 수준이다. 나라 외교를 엉망진창으로 만들어 아예 외교가 실종된 상황 돼버렸다. 대통령의 중요한 의무중 하나가 대한민국의 유구한 국격을 지키는 것일진데 이다지도 나라의 위신을 개차반으로 만들어 버리는 대통령은 국민들이 선출해준 대통령이 아니라 직무유기자요, 무능력자요, 나라 망하게 하는 망통인 것이다. 


더군다나 국내 경제 상황은 어떤가? 올 해 마이너스 성장율 기록할 수도 있다고 한다. 국방은 어떤가? 북괴의 어선인지 간첩선인지 몰라도 자기네 앞바다 드나들듯 대한민국 바다 누비고 다녀도 누구하나 제대로 추적하지 못한다. 높은 실업률, 빈부 격차 심화, 그간 잠재해오던 좌파 세력의 총 발호로 사회는 분열되고,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 


말도되지않은 탈원전 정책으로 한전 등 관련 공기업의 적자는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급기야 그간 반세기동안 축적해논 원전 핵심 기술 새나가고 고급 인력들도 한국을 뜨고 있다. 적폐 청산, 노조의 적대적 노동운동으로 불안한 대기업들은 국내 투자보다는 해외 투자에 나섬으로써 천문학적 자금이 해외로 빠져 나가고 있다.


나라의 제반 분야가 흔들거리고 사단이 날 지경이 되었는데도 대통령이하 청와대, 관련 부처는 마이동풍, 사오정처럼 기존 입장 고수하고 있다. 주요 인사까지 엉망진창이고 그 밥에 그 나물 항상 올려놓고 있다.


이쯤이면 문대통령과 청와대, 그리고 그 부역자들의 수준과 능력은 이미 만 천하에 알려졌다. 이제 더이상 이런 수준이하 대통령과 보좌진들, 장차관들, 여당들에게 나라를 맡겨둘 수없는 지경 되었다.


이 절체절명의 심각한 상황의 대안은 현 대통령이 하루라도 빨리 하야하는 것 아닐까?

실패한 외교, 시진핑 주석, 망나니 김정은, 중, 러, 북 연대, 미, 일본, 인도, 호주 연합, 북한의 비핵화의 난제
이 블로그의 인기글

이쯤이면 하야하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