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iyullh
상한 심령(euiyullh)
New Jersey 블로거

Blog Open 07.04.2012

전체     159137
오늘방문     4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0 명
  달력
 
울화 치밀게하는 미 대통령
04/15/2018 18:40
조회  222   |  추천   5   |  스크랩   0
IP 69.xx.xx.21

시리아의 독재자 아사드가 자국민을 살상하기위해 또 화학무기 썼는 모양이다. 세상에 너무도 악한 자들 많아 지옥이 이미 만원인지, 아니면 지옥사자들이 너무 바쁜지, 이런 잔혹한 인간 말종을 왜 빨리 데려가지 않는가 모르겠다. 더불어 망나니 정은이도 속히 끌고가야하는 데, 혼자 잘먹어 저토록 갈수록 살만 피둥피둥 쪄가니 참 고약하고 이해하기 힘든 세상이다.


이 와중에 트럼프대통령은 정말 울화통 터지게 한다. 전쟁중에 적군에게 언제 공격한다고 예고하는 경우도 있나? 그것도 군 최고통수권자가 그런 상상할 수없는 멍청한 짓하다니 정말 어안이 벙벙하다. 기습공격이야말로 적이 준비안된 상태에서 허를 찔러 공격 효과 극대화하는 최상의 전술이다. 이는 누구나 다 아는 병법인데 유독 트럼프대통령만 사오정처럼 엉뚱한 짓 저질렀다. 지금까지 많은 전문가들이 트럼프대통령의 정신감정 해봐야 한다는 주장이 맞는 것같다. 


트럼프 대통령도 기습공격의 중요성에 대해 잘 알텐데, 화학무기 사용에 대한 응징으로 시리아에 미사일 공격하겠다고 어찌생각하면 국가의 특급 비밀을 경솔하게 트윗으로 누설해 버리다니 참 이런 경우도 있나 싶다. 트럼프 대통령의 트윗을 보고 국방부나 군지휘관들 모두 졸도하지나 않았나 모르겠다. 그 후 곧바로 트럼프 대통령이 미사일 공격 할지 안할 지 모르겠다고 발빼는 것보니 군지휘관들이나 보좌관들로부터 거센 항의 받았음에 틀림없다.  


일전에 북녘 괴뢰도당의 괴수 잔혹한 독재자 정은이으로부터 대화 제의가 들어왔을 때도 동일한 상황이었다. 한국 특사를 통해 그 제의 간접적으로 받았으면 참모들, 전문가들과 협의한 후 수락여부 결정해야 하나, 자신이 직접 바로 그 자리에서 그 제의를 받아들여버렸으니 정말 황당한 경우였다. 이때도 아마 여러 참모들이나 보좌관들이 심장마비 걸리기 직전까지 갔을 것으로 생각된다.


아니 혼자서 즉흥적으로 모든 일 트윗에 올려 처리해버리면 뭣하러 참모진과 보좌관, 그리고 전문가들을 주변에 두는가? 혼자 차치고 포치고 다 해버리지...이런 식으로 자기 혼자 똑똑한 척해버리니 이제 1년을 조금 넘긴 시점에서 많은 백악관 참모들이 떠났다. 정말 자고나면 심장 떨리는 트윗 날리는 대통령 곁에서 어디 한 시간이라도 안심하고 일할 수있겠는가?


결국 영국, 프랑스 등 동맹국들과 함께 시리아 공격을 전격 감행했지만 시리아 아사드가 바보천치가 아닌 이상 이미 화학무기는 다른 곳으로 다 빼돌렸고, 미, 영, 프의 폭격은 결국 알맹이 없는 건물 껍데기만 날려버렸을 공산이 크다. 더군다나, 아사드가 미국의 미사일 공격 대비해 미사일 요격 방공망 강화할 수있는 시간 준 바람에 아사드의 주장대로 미국의 수많은 토마호크 미사일이 동 요격 방공망에 걸려 목표지점 타격도 못해보고 공중 피격당했을 가능성도 큰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 대통령은 폭격 후 'Mission Accomplished Well'이라 트윗 날렸지만, 아마 조금 있으면 미사일 공격의 실제 성과에 대한 평가가 알게모르게 흘러나올 것이다. 그 비싼 토마호크 미사일 몇 발이면 될 공격을 최고 군통수권자의 바보같은 짓으로 몇 배나되는 미사일 쏘게 됐다면 그 금전적 손실은 엄청나며, 그런데다 화학무기 다 빼돌리고 없는 빈 건물만 폭격했다면 아예 이번 폭격은 실패한 작전이 될 가능성도 크다.


물론, 이번 공격의 상징적 의미는 결코 과소평가할 수없다. 만약, 어떤 나라 정권이 화학무기 쓴다면 미국과 동맹국의 즉각적 응징받을 것이라는 경고의 의미는 중대하다. 망나니 정은이도 아사드 정권에 못지않은 화학무기 보유하고 있다. 아사드에게 혹시 북괴의 것이 흘러들어간 것일 수도 있다. 어쨋든 망나니 정은이도 이 화학무기를 필요하다면 남한 공격에 쓸 수있다는 고약한 생각가졌었다면 금번 미국과 동맹국들의 아사드에 대한 보복 공격을 보고 가슴 뜨끔하고 섬뜩했을 것이다.


엄청난 군사지원 통해 아사드를 지원하고 있는 러시아 독재자 푸틴도 이번에 물먹었다. 러시아의 사악한 독재자 푸틴, 시리아의 잔학한 독재자 아사드, 북녘 괴뢰도당의 천인공노할 독재자 정은이에게 이번 미국과 동맹국의 공격은 아주 큰 의미가 있다. 아무리 국제사회가 불의를 보고 외면해도 미국을 위시한 동맹국들은 마냥 좌시하지 않는다는 의지 보여준 것이다.


이제 망나니 정은이의 화학무기 공장과 핵무기 시설들을 미국과 영국, 일본, 프랑스, 호주 그리고 한국이 조만간 기습공격할 날 기다려본다.

시리아 아사드 독재정권, 화학무기로 자국민 살상, 러시아의 비호, 기습공격의 효과, 트럼프 대통령의 경망스런 트윗질, 토마호크 미사일, 망나니 정은이의 화학무기, 핵무기 개발
이 블로그의 인기글

울화 치밀게하는 미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