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osspoint
샘이 깊은 우물(ecrosspoint)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4.07.2018

전체     2320
오늘방문     5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세상에서 절대 피 할 수 없는 것 두가지
05/04/2018 15:29
조회  223   |  추천   0   |  스크랩   0
IP 76.xx.xx.236

세상에서 절대 피할 수 없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죽음이고, 다른 하나는 세금이다.” 라는 말은 미국 건국의 아버지이며 초대 정치인 중의 한사람인 벤저민 프랭클린 (1706 - 1790)이 한 말입니다. 벤저민은 미국 달러화에 인쇄된 인물 중 대통령이 아닌 인물 두 사람 중 한 사람으로 100달러 지폐에 인쇄되어있습니다.  또 다른 한 사람은 10달러에 인쇄된 알렉산더 해밀턴 (1755 - 1804)으로 그는 초대 재무부 장관을 지냈습니다.

 

예수께서 12명의 제자를 부르실 때 세금 공무원 마태를 부르시는 광경은 참으로 놀랍습니다.  동족 유대인들에게서 지나치게 많은 세금을 강탈해서 착복하는 등 로마정부를 위해서 일하여 로마 정부 외에는 믿어 주는 사람도 인사말을 건너는 사람도 없는 죄인입니다.  

 

세관에 앉아 있던 마태는 예수께서 나를 따르라하시자 세관을  나와 그리스도를 따라갔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뿐 아닙니다. 마태는 그날 밤 세리친구들과 가버나움의 죄인들을 몽땅 집으로 부르고 예수 그리스도를 초청하여 함께 파티를 열었습니다!  상상 할 수 없는 파격적인 사건입니다.

 

흉악한 사람들-. 세리, 죄인, 주정뱅이, 매춘부, 깡패, 도둑, 탈세자, 살인자, .... 버림받은 사람들이 집안 가득히 모였습니다.  도박꾼, 더러운 사람들, 도덕적으로 나 종교적으로 하늘나라를 말하기엔 영 틀린 사람들입니다.  예수님은 죄인을 사랑하고, 그들의 죄를 용서하시기 위해서 오신 메시아입니다. 그 날 예수께서 건강한 자에게는 의원이 쓸데없고 병든 자에게 라야 쓸데 있느니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는 유명한 진리를 말씀하셨습니다. 

 

교회는 완전한 사람들의 안식처가 아니고 죄인들의 휴식처다. ‘ 라는 말이 있습니다.

스스로 자신을 완전하다 여기는 사람들이 안식을 누리는 곳이 아니라 스스로 죄인임을 고백하고 하나님의 독생자의 구원의 은혜를 바라는 사람들의 휴식처입니다.  자신의 노력으로 의를 이루려는 사람들의 모임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이루어 주신 의를 믿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세상에서 세금과 죽음은 피 할 수 없습니다.  정부가 매기는 세금은 죽음으로 끝납니다. 사망한 사람들에는 어떤 세금도 부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죽음은 다릅니다. 또 다른 시작에 불과한 하나의 과정이라고 하나님께서 정하셨습니다.  피할 수 없는 과정, 반드시 준비하셔야 합니다.  샬롬

 


이 블로그의 인기글

세상에서 절대 피 할 수 없는 것 두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