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osspoint
샘이 깊은 우물(ecrosspoint)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4.07.2018

전체     62847
오늘방문     13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0 명
  달력
 
베드로와 요한이 (8)- 결과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0/15/2019 15:42
조회  363   |  추천   1   |  스크랩   0
IP 76.xx.xx.236

결과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모두가 성령이 충만하여 그리스도의 부활을 담대히 전하며 모든 물건을 서로 통용하고, 구부로 출신 레위족속 바나바 까지 나서서 밭 판 값 전액을 사도들의 발 앞에 두어 사기가 충천해 있을 때 -.


사탄이 곧 바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거짓과 위선을 마음에 넣어 부부의 생을 마감하는 교회사 최초의 심판, 그것도 백주에 수많은 성도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일어났습니다.  


첫 사람 아담을 유혹 할 때처럼, “정말 너희에게 동산에 있는 모든 과일을 먹지 말라고 하셨느냐?” 살며시 다가가서 하나님의 말씀 대한 의심을 갖게 합니다.


밭을 팔아 사랑을 나눌려는 부부에게 “정말 그 밭 판값을 모두 원하셨느냐?”  “그 일부만 드려도 형제들은 감격하고 하나님은 너를 사랑하고 큰 축복하실 거야!”


하나님께서 밭도 그 판값도 그 어떤 부분도 부부에게 요구하신 적이 없습니다!

“네가 필요한 얼마큼을 챙기고 주어도 모를 거야! 네가 말하지 않으면 누가 어떻게 알겠어?” 하나님의 능력을 의심하게 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내세워 하나님의 거룩은 뭉갰습니다. 

너희가 “결코 죽는 일은 없을 거야!”, 밭을 팔아 일부를 숨긴 부부, 이를 즉시 알아차린 베드로, “아나니아야 어찌하여 사탄이 네 마음에 가득하여 네가 성령을 속이고 땅 값 얼마를 감추었느냐?” 부부는 즉사하는 심판으로 죄 값을 지불했습니다!


유혹했던 사탄이 죄 값을 지불 한 것이 아닙니다!  

사탄은 항상 우리를 유혹하여 죄를 짓게 하지만 그 결과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첫 아담이 지은 죄 값을 둘째 아담 예수께서 지불 한 것도 그 때문입니다. 


그래서 바울도 “뱀이 그 간계로 하와를 미혹한 것 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고후 11:3)고 경고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베드로와 요한이 (8)- 결과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