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osspoint
샘이 깊은 우물(ecrosspoint)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4.07.2018

전체     10118
오늘방문     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냅다 달렸습니다.
06/04/2018 16:53
조회  379   |  추천   1   |  스크랩   0
IP 76.xx.xx.236

전국 방방곡곡 가가호호, 애곡소리로 덮인 에굽을 뒤로하고 냅다 달렸습니다. 이고 지고 안고 끌고 전쟁에 피난 가듯 한 밤중에 빠져 나온 정든 집, 문설주와 좌 우 인방에 선명한 양의 핏자국이 생명을 보전해 주었고, 곧 바로 전열을 가다듬고 뒤 쫓아 오는 애굽 군대와 갈 길을 가로막은 홍해바다 사이에 꽉 끼어 영락없는 샌드위치, 진퇴유곡 (進退維谷)입니다.

 

갑자기 열린 기적의 홍해 바다, 물 벽과 강바닥 사이를 눈 돌릴 틈도 없이 지나온 5-6 마일은 넉넉히 되었을 긴 행렬, 200만 명은 족히 되었을 핫바지들이 겨우 빠져 나가자 곧 바로 심판의 바다가 벌린 입을 다물 듯 뒤 쫓아 오던 세련된 군인들을 몽땅 삼켜, 홍해가 생명의 길과 죽음의 갈림 길이 되었습니다.

 

GPS가 없던 시절, 어딜 봐도 낯선 땅임에 분명합니다. 오직 하늘, 하늘 만 바라보고 있을 때, 그 하늘에서 위치결정 시스템 GPS 신호가 나타났습니다. 낮에는 지글거리는 사막의 태양 볕을 가리는 구름 기둥, 밤에는 서늘해진 공기를 덥혀주는 불기둥, 냉난방 까지 겸한 하나님의 GPS입니다.

 

“GPS(Global Positioning System), 오늘날은 운전자들의 필수품이 된 이 작은 기기는 8년의 수명을 가진 24개 위성으로 구성되어 지구에 빈틈없이 시간과 위치를 보내주는 우주부분, 지상 다섯 곳에서 받아 위성의 궤도를 추적하고 관리 통제하는 미국 지리 정보국 소속의 지상제어 부분, 그리고 우리가 사용하는 작은 수신기로 이어지는 복잡한 시스템을 가졌다.”는 편리한 장치입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에굽을 떠나, 홍해를 건너 40년 동안 고장 없는 냉난방 겸용 GPS를 주신 이는 하나님이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오늘 우리에겐 영원한 하늘나라에 이르는 오차 없는 GPS를 알기 쉬운 매뉴얼과 함께 주셨습니다. 예수께서는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고 하십니다. 하늘나라에 이르는 위치 결정 시스템 GPS 그리고 그 사용법을 적은 매뉴얼 성경, 여러분의 GPS는 지금 어느 방향으로 향하고 있으십니까?

이 블로그의 인기글

냅다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