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osspoint
샘이 깊은 우물(ecrosspoint)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4.07.2018

전체     95072
오늘방문     4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0 명
  달력
 
오비삼척(吾鼻三尺) - 내코가 석자
05/13/2020 17:38
조회  476   |  추천   2   |  스크랩   0
IP 73.xx.xx.63


오비삼척(吾鼻三尺) - 내코가 석자


몇 달 전까지만 해도 우리는 Wellbeing, 건강식품, 운동, 장수, 정치, 세금 문제, 교통체증, 맛집, 커피 한 잔, 점심 미팅, Breakfast Coffee, 여행, 여가 등을 이야기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몇 달이 지난 지금은 어떻습니까?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재택명령, 사회적 거리 두기, 마스크 착용, business shut down, 실직, 공포, 두려움, 의심, 분노, …….


재난이나 대형사고가 터지면 나라마다, 사회나 개인 가릴 것 없이 서로 관심을 두고 인간애를 발휘하여 구호품도 보내고 받는 온정이 있었으나, 이제는 자기 살기에 급급하여 다른 나라, 남의 삶의 재난이나 어려움을 생각할 여유가 없습니다. 내 코가 석 자, 오비삼척이기 때문입니다.


과연 우리는 Before Corona, BC로 돌아갈 수 있을까? 아니면 After Corona, AC에 머물 것인가?


많은 것들이 아직 나타나지 않았지만, 한가지는 분명합니다. 성경 베드로 후서 3장은 "먼저 이것을 알지니 말세에 조롱하는 자들이 와서 자기의 정욕을 따라 행하며 조롱하여 이르되 주께서 강림하신다는 약속이 어디 있느냐?”고 믿는 자들을 조롱하며 마지막 때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믿으려 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분명 우리 믿음이 도전 받는 시대, 


그러나 약속하신 주님의 날, 그날은 도둑같이 갑자기 올 것입니다. 애청자 여러분은 그날을 준비하셨습니까? 샬롬.



이 블로그의 인기글

오비삼척(吾鼻三尺) - 내코가 석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