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osspoint
샘이 깊은 우물(ecrosspoint)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4.07.2018

전체     87819
오늘방문     2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0 명
  달력
 
처방책이란게 고작 ....
03/18/2020 14:46
조회  506   |  추천   2   |  스크랩   0
IP 73.xx.xx.63
 

예방이나 치료약이 없는 바이러스, 전례 없이 강하고 빠르게 전염하는 신종 코로나는 소개된 지 3-4개월 만에 전 세계를 불안과 공포로 사로잡았습니다. 

최고도로 발달된 문명을 만들어온 인간이 할 수 있는 방지 대책이라고는 고작 사람과 사람의 만남을 금하거나 만나는 사람 사이의 거리를 멀게 하라는 정도이니, 나라마다 다퉈가며 국경을 폐쇄하고 왕래를 금하는 가하면, 사람들이 모이는 거의 모든 곳을 해산시켜 거리는 한산해지고, 사회는 정지된 상태로 불안만 쌓이고 있습니다. 

예년 이맘때 같으면 으레 찾아오던 봄과 꽃 소식, 사순절, 그리스도의 고난, 부활절은 올해는 아예 멀리 밀려나 제자리를 찾을 생각조차 못하고 있는 듯합니다. 

전에 본적이 없는 바이러스 하나가 세상을 이렇게 불안과 공포로 몰아넣는다면, 앞으로 다가 올 환란들은 얼마나 더 무서울까 생각 해 봅니다. 

마지막 날, 휴거 순간을 바울은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먼저 죽은 자들이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살전4:16-17)라고 데살로니가 전서 4장에 기록 했습니다. 

애청자 여러분, 코로나 바이러스의 백신은 아직 없지만 그리스도의 심판을 피 할 길은 하나님께서 준비 해 주셨습니다. 

오늘 그 길 가고 계신지 확인해 보지 않으시겠습니까? 살롬.


이 블로그의 인기글

처방책이란게 고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