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osspoint
샘이 깊은 우물(ecrosspoint)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4.07.2018

전체     87820
오늘방문     2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0 명
  달력
 
코로나 바이러스가 지나간 후엔 ....
03/11/2020 16:08
조회  687   |  추천   2   |  스크랩   0
IP 73.xx.xx.63

요즘 우리사회 최고의 관심은 두 말 할 것 없이 코로나 바이러스입니다.

 

보균자 접촉에 대한 공포 때문에 외출을 꺼리고,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곳은 기피하는 가하면, 생활필수품과 위생용구들을 사재기하고 있으니 삶의 일부분이 아닌 전부를 코로나 바이러스가 점령해 버렸다고 해도 지나 친 말이 아닌 듯합니다.

 

이렇게 지독한 바이러스가 순식간에 전 세계에 퍼진 전례는 없었다.’는 의사나 바이러스가 지나간 후에 세계 경제가 심히 걱정된다고 말하는 경제학자들도 있습니다.

 

아무리 지독한 바이러스라도 언젠가는 지나가겠지만, 그 흔적은 큰 지진, ‘토네이도쓰나미가 지나간 자리 처럼 사람들의 마음속에 남아 서로에 대한 불신, 미래에 대한 불안과 불확실, 사납고 흉흉한 인간관계, 바닥을 들어내는 인간 가치 등은 고스란히 상처로 남을 것입니다.

 

이런 현상을 말세의 한 징조로 내다 본 성경은 그때에 사람들은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 아니하며 배반하여 팔며 조급하며 자고할 것이라고 말씀 했습니다.

 

그러나 곧 말세가 온다 해도 준비만 되어있으면 마지막 날, ‘그리스도 예수의 날은 우리의 잔칫날이 될 것입니다.

 

바울은 너희 안에서 착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리스도 예수의 날까지 이루실 줄을 우리는 확신하노라.’ (1:6)고 빌립보서 1장에서 말했습니다.

 

사랑하는 애청자 여러분, ‘그리스도 예수의 날우리가 대망하는 그 날, 사랑하는 그 를 맞을 준비 되셨습니까? 샬롬


이 블로그의 인기글

코로나 바이러스가 지나간 후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