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osspoint
샘이 깊은 우물(ecrosspoint)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4.07.2018

전체     87851
오늘방문     1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0 명
  달력
 
[1분묵상] 건물의 가치
01/18/2020 17:18
조회  275   |  추천   1   |  스크랩   0
IP 76.xx.xx.236

어떤 건물의 가치는 그 건물의 설계자나 그 안에 살고 있는 사람, 혹은 보관하고 있는 물품이나 다녀간 사람, 위치하고 있는 거리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백악관, 청와대, 바티칸, 수상관저, 엘리제궁, 주석궁 등은 나라를 다스리는 가장 중요한 사람들이 살고 있기 때문에 유명해지고 가치가 높습니다. 

역사적 가치를 보관하는 박물관이 그렇고, 유명한 사람들의 출생지나 생가, 다녀간 건물 등도 빼 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텍사스 주의 론 웨이드는 공무원으로 퇴직한 연금 25만 달러를 들여 백악관 80%를 그대로 본 떠 자신의 사무실을 만들고 백악관에 전시된 사진들과 비품들, 그리고 기념품들을 구입해 전시 했다고 합니다.   
또 그는 존 F 케네디 대통령이 저격당하기 수개월 전 타던 차와 그가 애용하던 흔들의자까지 구입해 놓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의 집은 트럼프 대통령이 사는 백악관만큼 가치가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누가 설계했느냐? 누가 태어났느냐? 누가 사느냐? 누가 방문했느냐? 무엇을 보관하고 있느냐? 어느 거리에 위치해 있느냐? 에 따라 달라지는 건물의 가치.

애청자 여러분, 우리 몸은 하나님께서 지으시고, 하나님이 거하시는 하나님의 성전인 것을 아시는지요? 바울은 “너희는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고전 3:16)고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설계하시고, 하나님께서 지으시고,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하나님의 성전 -.   우리들의 가치는 얼마나 될까요?  샬롬






이 블로그의 인기글

[1분묵상] 건물의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