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osspoint
샘이 깊은 우물(ecrosspoint)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4.07.2018

전체     91545
오늘방문     1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0 명
  달력
 
편지 배달부
10/24/2018 19:48
조회  1108   |  추천   0   |  스크랩   0
IP 76.xx.xx.236





사도 바울에게는 소아시아 지역 출신인 두기고라는 편지 배달부가 있었습니다.

그는 바울이 로마 옥중에서 써준 편지를 가지고, 골로세와 에베소를 각각 방문했는데, 로마에서 골로세까지는 1,200마일이 넘는 거리이고 에베소까지는 1,300마일이 넘는 거리입니다.

또 두기고는 바울의 제 3차 전도여행 때 예루살렘 교회의 어려운 사정을 듣고 소아시아 지역의 교회들이 모아준 헌금을 가지고 다른 여덟 명의 건장한 형제들과 함께 예루살렘을 방문하는 책임도 맡았습니다.

이런 두기고를 소개하면서 바울은 “사랑하는 형제”, “신실한 일 꾼”, “주안에서 함께 종 된 자”라는 표현을 썼습니다. 이는 필경 두기고가 우직하고 매우 건강한 체격, 새로운 환경에 신속하게 적응하는 능력, 목표를 달성하고야 마는 책임감,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다정한 성격, 신실하고 신뢰 할 만 한 대리자, 여행 경험, 그리스도의 복음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매우 인상적이며 칭찬 할 만하며 가치 있는 일을 했습니다.

바울의 상황을 잘 헤아려 정확하게 전달해주고, 정직하고, 지혜도 있었고 모든 것 외에 주를 사랑하고 복음을 전하려는 그의 역할은 참으로 아름다웠습니다.

바울은 로마서 10장 15절에서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고 했습니다.

사랑하는 애청자 여러분, 오늘도 이 아름다운 복음을 애타게 기다리는 영혼들에게, 복음의 전령, 그리스도의 편지를 전하는 배달부가 한번 되어 보심이 어떨까요? 살롬.





이 블로그의 인기글

편지 배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