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osspoint
샘이 깊은 우물(ecrosspoint)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4.07.2018

전체     79905
오늘방문     22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0 명
  달력
 
가나안 신자들에게
08/09/2018 18:21
조회  653   |  추천   0   |  스크랩   0
IP 76.xx.xx.236
우리는 종 종 교회를 떠나 혼자 신앙생활 한다는 가나안 신자들의 이야기를 들어오고 있습니다. 교회가 그들에게 많은 상처와 실망을 준 것도 사실이지만, 그들의 주장 또한 커다란 모순을 갖고 있습니다.
먼저 그들은 자신들이 교회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You are the church. 따라서 교회와 그리스도는 분리가 불가능합니다. 

 둘째, 교회는 문제가 많다고 합니다. 그렇습니다. 교회들이 문제가 많습니다. 
그러나 신약성경에 나타난 거의 모든 교회들도 불완전하고 문제가 많았습니다. 
교회는 문제 많고 불완전한 죄인들을 변화시켜 거룩하신 하나님을 섬기도록 하고 있습니다. 

 셋째, 교회에 나가는 대신,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원하는 설교자의 메시지를 골라서 듣고, 찬양을 부르며 혼자서 예배를 드린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은 그리스도를 머리로 한 몸의 일부분입니다. 몸에서 떼어낸 간, 쓸개, 심장, 안구, 손이나 발등의 신체 부분은 가치 없는 괴물입니다.

바울은 에베소서 1장에서 “또 만물을 그의 발 아래에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삼으셨느니라. 교회는 
그의 몸이니 ...”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애청자 여러분, 만일 여러분이 교회를 떠나 가나안 신자가 된다면 이를 통해서 이득을 얻는 것은 우리의 대적, 우는 사자처럼 삼킬 자를 찾는다는 그 뿐입니다. 살롬.


이 블로그의 인기글

가나안 신자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