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osspoint
샘이 깊은 우물(ecrosspoint)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4.07.2018

전체     4738
오늘방문     31
오늘댓글     2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Free Refill
06/09/2018 12:01
조회  197   |  추천   1   |  스크랩   0
IP 76.xx.xx.236
미국의 음식점에서 커피와 soft drink 들을 원하는 만큼 마실수 있는 free refill은 유럽에서는 보기 드문 미국의 음료수와 커피 인심입니다. 언제부터 "free refill"이 시작되었다는 기록은 없으나 1890년 미국을 방문한 유럽인들이 본국에 돌아가 기록한 기행 물 중에서 미국인들은 당신의 컵 refill 해 주는데 “without charge, without asking!"이라고 기행문 저서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소비자 혹은 고객의 입장에서는 마시고 싶은 만큼 거의 무제한 마실 수 있어서 좋고 식당에서는 soft drink회사에서 거의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수나 커피를 자신들의 식품을 파는데 끼워 팔아 이윤을 증대 시키므로 식당 주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이득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free로 refill 해주는 Soft Drinks는 지나치게 많은 설탕이 함유되어있어 건강을 해치므로 설탕량이 일정량을 초과하는 음료수는 법령으로 금지하는 주도 있다고 합니다. 

Free refill, 건강을 해치지도 않고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Free로 refill해주는 하나님의 성령을 아십니까? 사도 바울은 에베소서 5장 18절에서 “오직 성령의 충만을 받으라.”고 성령의 refill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애청자 여러분, 여러분은 성령의 refill을 받고 계십니까? 하나님의 영이신 성령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거듭난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만 refill해 주십니다. 여러분은 refill받으실 준비가 되셨습니까? 오늘도 또 이번 한 주간도 성령의 Refill받는 은혜가 애청자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Free Ref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