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osspoint
샘이 깊은 우물(ecrosspoint)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4.07.2018

전체     87382
오늘방문     2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0 명
  달력
 
피묻은 시민권
04/11/2018 20:00
조회  798   |  추천   0   |  스크랩   0
IP 76.xx.xx.236

이번 짧은 에콰도르 단기선교 여행을 통해서 기억 할 많은 것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해발 6,000피트가 넘는 고산 계곡에서 자란 연어 (spanish; trucha)의 맛이 아닌가 합니다.  구워 먹기도 하고 생선회를 만들어 먹기도 했던 양식 연어의 맛은 결코 잊을 수가 없습니다.

 

회귀성 어종 연어, 강에서 태어나 유년 시절을 강에서 보내고 바다로 내려가 어른이 되면 다시 고향인 강으로 돌아와 알을 낳고 생을 마감하는 희귀한 어종입니다.  연어의 이런 습성 때문에 연어가 민물고기인지 바닷물고기인지 구분하기 어렵지만 더 많은 세월을 바다에서 보낸다 하여 바닷물고기로 분류하기도 합니다.

 

연어가 어른이 되어 알을 낳기 위해 고향을 찾아가는 여정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시사해 줍니다.  세찬 물살과 소용돌이를 거슬러 가기도 하고, 수 십 피트가 넘는 폭포를 뛰어 오르기도 합니다.  아무것도 먹지 않고 몸무게를 줄여 오는 도중에 기진해 죽기도 하고, 다른 짐승이나 포획 꾼들에게 대부분 희생이 되고 고작 5% 미만이 최후까지 살아남는다고 합니다.

 

또 근세기에 들면서 고기 잡는 기술의 발달로 개체 수가 현저히 줄어들고, 하천 개발로 서식지가 파괴되는 곳이 많아, 인공적으로 부화시켜 치어를 강에 방류하고 있으나, 시장에 유통되는 대부분의 연어는 인공 양식장에서 기른 양식 연어라고 합니다. 

 

강에서 태어나 바다에서 자란 후 다시 고향으로 회귀하여 일생을 마치는 연어의 일생처럼 세상에 살고 있는 그리스도인들은 하늘나라가 고향입니다. 히브리서 저자는 믿음의 선진들을 향해 그들은 더 나은 하늘이 있는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었습니다.” ( 11:16) 라고 했고 바울은 빌립보서 3장에서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습니다.” ( 3:20) 고 했습니다.

 

사랑하시는 여러분, 여러분은 하늘나라 고향이 있으십니까? 그리스도의 피로 발행한 하늘나라 시민권,  반듯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희생의 피가 묻어있어야 효력이 있습니다.  그 피가 여러분이 고향에 이를 때에 하늘나라 문을 통과 하게 할 것입니다.  피 묻은 시민권 지금 확인 해 보십시오.  Selah....


이 블로그의 인기글

피묻은 시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