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2cow
거지나사로(ds2cow)
한국 블로거

Blog Open 03.18.2013

전체     307970
오늘방문     16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한국교회] 성경의 천국지옥과 다른 신비체험
11/15/2019 21:10
조회  319   |  추천   0   |  스크랩   0
IP 211.xx.xx.66

일반인및 시각장애우를 위한 5분 오디오, https://youtu.be/ZJXeWE-qdVQ

   https://bit.ly/32zw2b5  한국교회의 회개와 개혁 메시지 모음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저는 한국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 입니다. 오늘 함께 나누고자 하는 메시지 제목은 '성경의 천국지옥과 다른 신비체험' 입니다. 다양한 신비체험에 이끌려 성경처럼 믿는 분이 계십니까? 그런데, 천국과 지옥의 내용이 일관성 내지는 통일성이 없고, 이사람 저사람 모두 다른 것을 느낍니다. 심지어, 거듭나지 못한 탐욕스러운 종교인이 시나리오 대본을 만들듯이, 상상력을 동원하여 천국과 지옥을 짜깁기헤서 만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까지 해 보았습니다. 책을 만들거나 강연을 다니면 돈을 벌 수도 있으니까요. 신구약 성경에 계시된 천국은 약 270회나 되고, 지옥은 약 60회가 된다고 합니다. 천국과 지옥을 믿는데에는 결단코 부족하지 않습니다. 혹시, 개인 신비체험으로 전도를 받았어도 이제부터는 멀리하고 기록된 성경말씀에 전념하십시오! 회개와 천국에 대한 복음을 어린아이처럼 받들어 순종하며 믿어야만 천국갑니다. 


사단이 조작해서 보여주는 가짜 천국과 지옥은 이렇습니다. 첫째, 예수님께서는 베리칩이 666이라고 전하라고 하시면서 목이 잘려 죽더라도 베리칩을 거부해야 천국에 들어올 수있다고 하셨습니다! 새빨간 거짓말 입니다. 둘째, 지옥에 먼저 간 영혼들이 마귀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데, 지옥에 온 이유를 들려주면서 이 지옥 현장의 상황을 꼭 전해주라고 했습니다! 성경적이지 않습니다. 


셋째, 천국에 들어 온 김아무개 집사가 이렇게 말하더라고 반드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있을 수없는 일입니다. 넷째, 천국에는 고급스러운 자동차가 있고, 소파가 있으며 침대도 있습니다! 사단에게 단단히 속아서 잘못 본 것입니다. 다섯째, 지옥에는 동서남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목사가 지옥에 오는 자들을 안내하고 있었습니다! 말이 되지 않는 이야기 입니다. 


여섯째, 지옥에 있는 대통령및 영부인과 대화를 진솔하게 나누었는데, 지옥의 형편에 대해 말해 주라고 했습니다! 있을 수없는 일이고 불가능 합니다. 일곱째, 천국은 3층천이 아니라 7층천으로 되어 있으며,변두리에는 연단장과 교육장이라는 두군데 중간지대가 있었습니다! 이런 과정을 거쳐서 합격하면 천국에 들어가고, 불합격하면 지옥에 갑니다! 연옥을 상상하게 만드는 가상현실과 같은 이야기에 불과합니다. 


서두에 말씀드렸듯이, 신비체험 시디나 테입으로 전도를 받아 개신교나 독립교회 출석을 하게 되셨다면, 초보 신앙을 버리십시오! 그런 다음에, 단단한 식물이 되시고 영혼의 떡과 생수가 되시는 엘로힘 예수 그리스도 한분 하나님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인 신약성경 중심의 신앙을 가지십시오! 예수의 이름과 말씀 자체이신 동시에, 예수의 충만한 영이신 성령께 구하시면 반드시 주실 것입니다. 


말씀이신 여호와께서 육신을 입고 오신 분이 예수님이시고 아버지 하나님이시며 성령이십니다. 삼위일체나 양태론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 한분 하나님이십니다. 예수께서 여호와이시고 성령이시며 전무후무한 유일신 입니다. 목사에게만 설교권을 주었다면 이는 부당할 뿐만 아니라, 너무나 비성경적인 종교 권력의 관례로 인하여, 장로. 집사 그리스도인 사역자들에게, 


원어 사본에 가까운 성경 말씀대로의 알 권리를 모르도록 침묵 내지는 차단이 되었다는 점입니다. 목사의 설교에만 의존하도록 했기 때문입니다. 신약교회에서는 장로. 집사, 목사, 전도자. 교사는 설교와 전도가 모두 가능합니다. 설교가 전도이고, 전도가 설교이기 때문이지요. 시각장애우를 위한 오디오와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를 주변에 계시는 사역자 분들께서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으면 합니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신교,초교파,성경의 천국지옥을 믿읍시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한국교회] 성경의 천국지옥과 다른 신비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