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2cow
거지나사로(ds2cow)
한국 블로거

Blog Open 03.18.2013

전체     271466
오늘방문     16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개신교] 구약의 여호와가 신약의 예수이시다(스가랴 14장)
10/17/2018 10:01
조회  656   |  추천   0   |  스크랩   0
IP 125.xx.xx.184

개신교, 초교파, 신구약의 한분 하나님을 바벨론 혼합신 삼위일체나 양태론으로 더이상 모독하지 말라, 지옥은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로 소금치듯 하는 곳이다


[삼위일체=머리가 셋인데 하나다!] 고대 바벨론에 기원을 둔 삼위일체 신


중세 가톨릭이, 신구약의 한분 하나님을 삼위일체로 만든 역사를 정녕 모른단 말인가?

황제가 삼위일체를 투표해서 결정했다! 한 몸에 머리(인격) 셋 달린 신이 하나님인가? 

               원출처: http://bitly.kr/Lr6G


 구약의 여호와가 신약의 예수이시다(스가랴 14장) 


"여호와께서 천하의 왕이 되시리니, 그 날에는 여호와께서 홀로 하나이실 것이요. 그 이름이 홀로 하나이실 것이며.." (슥 14:9)


누가 만왕의 왕, 만주의 주가 되시는가? 그리고, 그 왕은 몇 분인가? 스가랴 선지자는 "여호와"께서 천하의 왕이 되신다고 말씀하고 있다. 여호와 외에는 왕이 없음을 분명히 하고 있다. 앞으로 하나님의 나라에서 다스릴 왕은 여호와 하나님 "홀로 하나"이신 것이다. 그러므로, 여호와 이외에 다른 왕을 언급하는 것은 불법이다. 성경은 변개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런데, 신약에 와서 예수님이 '만왕의 왕'으로 등장한다. 

"저희가 어린 양으로 더불어 싸우려니와 어린 양은 만주의 주시요. 만왕의 왕이시므로 저희를 이기실 터이요. 또 그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입고 빼내심을 얻고 진실한 자들은 이기리로다." (계 17:14)

여기서는 분명히 예수님이 만주의 주시며, 만왕의 왕시시다. 구약에서 분명히 여호와께서 "천하의 왕"이 되신다고 했는데, 계시록에 와서는 예수님이 "만왕의 왕"이 되신다고 하니 그렇다면 누가 만왕의 왕이시란 말인가? 구약의 여호와이신가? 아니면, 신약의 예수님이신가? 아니면, 두 분 모두가 왕이 되어서 다스리시는가?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왕은 둘이 될 수 없다. 왕은 하나이다. 하나님의 나라도 왕은 한 분이시다.

그렇다면 여호와인가, 예수님인가? 삼위일체론자들은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 여호와가 왕이라고 한다면, 예수님은 어떻게 될 것이며, 예수님이 왕이라고 한다면여호와 하나님은 어떻게 할 것인가? 그래서, 삼위일체론이 틀렸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구약의 여호와가 바로 신약의 예수님이라는 것을 보지 못하고 있다.


이민자들 가운데 한국에서 사용하던 이름을 미국에 와서 바꾸어 부른다. 그렇다고 해서 그 사람이 바뀐 것은 아니다. 한국에서 살던 생활방식이 미국에서는 완전히 바뀌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 해서 그 사람의 인격이나 정체가 바뀐 것은 아니다. 하나님도 구약이나 신약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분이시다. 구약에서는 '여호와'로 불렸지만, 신약에서는 '예수'로 불리움을 받는 것이다.


그러니, 스가랴 선지자가 여호와가 홀로 왕이라고 한 것이나, 사도 요한이 예수님을 만왕의 왕이라고 한 것이나 같은 말이다. 이제 우리는 "여호와 하나님"이라고 부르기 보다는 "우리 주 예수님"이라고 부르기를 더 좋아한다. 여호와라고 불러도 틀리지 않지만, 이제 우리에게 주신 새 이름 "예수"를 더 잘 부르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여호와나 예수는 한 하나님이시다. 오직 우리의 생명 되신 예수님께 영광 돌립니다. 

펌출처: L.A 골든벨장로교회 / https://is.gd/z257pO

 


개신교,초교파,신구약의 한분 하나님을 바벨론 혼합신 삼위일체나 양태론으로 더이상 모독하지 말라,지옥은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로 소금치듯 하는 곳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개신교] 구약의 여호와가 신약의 예수이시다(스가랴 14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