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2cow
거지나사로(ds2cow)
한국 블로거

Blog Open 03.18.2013

전체     308380
오늘방문     19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개신교] 베리칩은 물질,666은 비물질임(믿음이 없다?) vs 베리칩 666 거부하고 순교 각오(믿음이 좋다?)
08/30/2019 06:34
조회  475   |  추천   0   |  스크랩   0
IP 125.xx.xx.184

 개신교, 초교파, 베리칩은 사단이 지옥으로 이끄는 새빨간 거짓말이다, 천국지옥


[원제목] 물질로 만든 베리칩


원출처: Noah Bak


[청각 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저는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입니다. 한국교회는 총체적으로 개혁이 필요한데, 우상숭배에 해당하는 혼합주의와 율법주의가 만연해 있습니다. 착하고 충성스런 마음으로 예수 그리스도 한분 하나님께 옳다 인정함을 받으려고 힘쓰며 애쓰는 수고에 대하여는 예수님께서 직접 평가해 주시길 빕니다. 오늘 함께 생각하려는 한국교회의 회개와 개혁을 위한 내용은 바코드와 베리칩에 대한 것입니다. 국내외 한국 개신교및 독립교회 장로. 집사. 목사. 선교사 사역자 여러분! 귀를 기울여서 잘 들어보십시오! 예수 잘 믿어도 베리칩 거부하면 목베임을 받아 천국가고,


베리칩을 오른 손이나 이마에 덥썩 받으면 지옥갑니다! 이런 말씀이 성경에 계시되어 있는지, 먼저 각자 답변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성경에는 이렇게 계시되어 있습니다. 예수 잘 믿는 사람은 성령의 인에 해당하는 예수의 인을 천사가 이마에 표하고, 다른복음. 다른 영. 다른 예수를 믿는 사람들은 오른 손이나 이마에 사단의 인에 해당하는 육육육인을 마귀에게 받습니다. 당신이 전자와 후자 중, 어디에 속하느냐에 따라 천국과 지옥이 결정될 것입니다. 아멘. 1986년 여름! 독립 침례교 서목사 라는 분의 종말론 집회에 참석한 일이 있었습니다.


세상이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천국에 빨리 들어가고 싶다! 당시에 이런 생각이 많았던 저에게, 종말론 집회는 호기심이 많은 주제였습니다. 제 기억으로 5일 정도 했고, 슬라이드 화면의 자료를 가지고 강연을 하기 때문에 귀에 쏙쏙 들어왔지요. 100% 성경적으로 받아들이게 되었는데, 그 내용을 지금 생각해 보면 코메디 같은 것들이었습니다. 1986년 당시에는 극소수 상품에만 바코드가 붙어 있었는데, 앞으로 모든 상품에 바코드가 찍힐 것이고, 그 다음에는 사람의 이마 또는 오른 손에 바코드를 레이저로 쏜다는 것이었지요. 그것도 처음에는 자유의지로 하다가, 7년대환란 무렵 부터는 강제로 찍고 이것을 거부하면 목을 베어서 죽인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7년대환란 전에 공중 휴거를 받기 위해 말세를 대비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저를 포함하여 회중들은 아멘! 할렐루야!로 손을 높이 들고 환호했습니다. 나중에 요약한 짧은 메시지를 통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만, 세대주의 전천년이나 역사주의 전천년. 7년대환란은 비성경적입니다. 이런 거짓말 학설 때문에, 바코드나 베리칩에 여러분들이 속은 것입니다. 어쨌건, 새천년이라는 2천년 초반이 되면서 바코드는 소리 소문없이 사라졌고, 베리칩이라는 물질이 육육육이라고 했습니다. 바코드만 다를 뿐, 1986년도 종말론 집회에서 배운 내용과 판박이였습니다.


지금의 한국교회 50% 이상이 베리칩이라는 육육육을 받아 들여서 믿고 있다는 자료를 보았는데, 정말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없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1986년 강사였던 서목사는 성령이 그를 일깨워, 바코드및 베리칩 육육육 거짓말이라는 설교와 책자를 통해 자신의 영적 과오를 회개하면서 알리고 있는 기독 자료도 보았습니다. 놀랍지 않습니까? 세계를 누비면서 자료를 수집하고 관계자들을 만나며, 바코드와 베리칩이라는 육육육을 증거하던 사람이 정반대로 바뀌었으니 말입니다. 나중에 인터넷을 통해서 우연한 기회에 서목사의 바코드및 베리칩 회심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서목사의 바코드및 베리칩 회심도 모른채, 미국 L.A에 있는 한인교회 조목사 라는 분의 도움을 받아서, 바코드 20년과 베리칩 6년의 맹신자로 지냈다가 극적으로 빠져 나오게 되었습니다. 저같이, 서목사 종말론 집회에 참석했던 분들 중에 십중팔구는 베리칩 육육육 거짓말에 지금도 붙잡혀 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런 사람들 때문에, 초슈퍼 악성 바이러스인 베리칩에 감염되어 사는 분들을 보면 정말로 안타깝습니다. 베리칩이 육육육 아니면 그만이지! 뭐, 그게 대수냐! 이런 식으로 뒷통수를 치실 분이 계실지 모르지만, 다른복음을 전하는 죄에 해당하므로 회개하지 않는 한,


이미 이마나 오른 손에 사단의 표가 되는 육육육인을 마귀에게 받은 당신은, 영적 사형죄에 해당하여 집행을 기다리는 기결수임을 아셔야 합니다. 2013년 부터 2017년까지의 오바마 케어를 기억하실 것입니다. 미국을 포함한 전세계인에게 강제로 베리칩을 심는데, 만약 이를 거부하면 목 자른다는 거짓말들을 인터넷을 통해서 베리칩 거짓선지자들이 대대적으로 홍보했습니다. 2017년이 넘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런 일이 일어났다는 뉴스를 아직까지 본 적이 없습니다. 이렇게 사기를 당하고도, 베리칩 육육육 귀신에게 붙잡혀 꼼짝달싹 못한채, 휴거 못하면 베리칩 거부하고 순교해야지! 하면서 아직도 벌벌 떨고 있는 것입니다. 가족들은 베리칩 받지 말아야 할텐데!


정말, 베리칩 받으면 안되는데! 받으면 큰 일인데 어쩔꺼나! 아무리 말해도 알아듣지 못하고 딴소리만 하는데, 이를 어찌할꼬! 이런 삶을 사는 사람들이 베리칩 종말론을 신봉하는 안타까운 사이비 그리스도인들 입니다. 사기 목적의 투자 프로젝트 꾀임에 빠져 내 돈과 가족 또는 지인들의 돈을 빌려서 다 갖다 바치고 힘들어 하는 분들의 뉴스를 종종 볼 때가 있습니다. 사기꾼이 잡혀도, 돈 한푼 남아있지 않는 경우는 돈세탁을 이미 끝냈기 때문이라고 추정해 볼 수있는데요. 투자했던 사람들만 고스란히 피해를 떠 안아야 하는 현실을 당해 보지 않은 사람은 머리카락 한올 만큼도 이해 못합니다.


베리칩 육육육 이라는 거짓말에 풍덩 빠져 버린 사람들은 누군가 손을 잡아 이끌어 내 주지 않으면 스스로 나오지 못합니다. 사단이 그의 영혼을 꽉 움켜쥐고 있기 때문이지요. 하나님을 모방하기 좋아하는 사단은 공중의 권세를 잡은 세상 임금입니다. 거짓의 아비요, 거짓말을 만들어 내는 왕초이지요. 계시록을 보면, 거듭나고 순결한 그리스도인들에게는 성령의 인 또는 예수의 인을 이마에 표시합니다. 눈으로 보이지 않는 비물질의 표식을 하는 것이지요. 사단은 덧붙이거나 빼기를 좋아하는 영물이라서, 이마 또는 오른손에 물질로 만든 바코드가 육육육 이라고 오랫동안 거짓말로 속였다가, 바코드가 베리칩으로 쏙 들어갔다는 또 다른 거짓말을 만들어 내서,


사람 영혼을 지옥으로 끌어 가는 목적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간교한 사단의 베리칩 거짓말 계략에 많은 교회와 영혼들이 속아 넘어간 것입니다. 육육육인은 바코드나 베리칩이 아니라, 사단의 인을 말합니다. 육육육인은 바코드나 베리칩이 아니라, 사단의 인을 말합니다. 여기에 많은 교회와 영혼들이 속아 넘어간 것입니다. 아멘입니까? 아니면, 지금도 노멘입니까? SF를 실화처럼 좋아하는 과대망상 종교인이 바코드나 베리칩 종말론 가상 시나리오를 만들어 냈다는 자료를 보았습니다. 당연히, 그 사람 영혼 속에 성령이 계실리가 없고, 사단이 왕노릇한 것이 틀림없습니다. 지금! 이 메시지에 참여하는 베리칩 신봉자들의 영안이 즉시 뜨이고 귀가 열려지길 빕니다.


베리칩 종말론에 빠진 분들은 과거의 저처럼 사단이 만든 거짓말에 속은 것이며, 뻘에 빠져 서서히 머리까지 잠길 상황이 되었으니, 그 자리에서 뒤로 누운채 하늘을 바라보며 양다리를 자전거 패달 돌리듯이 하면서, 성령께 기도하며 신속하게 빠져 나오십시오! 실제로, 뻘에 빠졌을 때 지금 말씀드린 방법대로 하면 뻘에서 쉽게 탈출하는 것을 방송을 통해 시청한 적이 있습니다. 오늘은 메시지가 좀 길었는데요. 그만큼, 절박하며 시간을 다투는 문제입니다. 청각 장애우들께는 한글 메시지가 있으니 주변에 계시는 분들의 친절한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신교,초교파,베리칩은 사단이 지옥으로 이끄는 새빨간 거짓말이다,천국지옥
이 블로그의 인기글

[개신교] 베리칩은 물질,666은 비물질임(믿음이 없다?) vs 베리칩 666 거부하고 순교 각오(믿음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