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2cow
거지나사로(ds2cow)
한국 블로거

Blog Open 03.18.2013

전체     303366
오늘방문     17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WCC,WEA 반대운동연대] WCC,WEA에 가려진 성경적인 기독교회
10/15/2019 05:58
조회  271   |  추천   1   |  스크랩   0
IP 125.xx.xx.184

(마 23:33)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너희가 어떻게 지옥의 심판을 피하겠느냐?"


[원제목] WCC, WEA 반대운동연대, '신앙과 직제일치' 규탄성회 개최                           


 원출처(전체자료 보기): https://bit.ly/32jygey    


[스크랩]


WCC, WEA 반대운동연대   


"WCC, WEA에 가려진 성경적인 기독교회"


WCC. WEA. 로마 카톨릭의 기독교가 아니면서 WCC를 반대하고, WEA를 반대하며, 로마 카톨릭을 반대하고, 또한 성경 지식이 풍부하면서 신앙생활 잘하고 있는 우리 자신일지라도, WCC의 기독교, WEA의 기독교로마 카톨릭의 기독교로 부터 결코 자유로울 수없습니다. 1940년대에 WEA. WCC의 기독교가 생겨나서 로마 카톨릭과 손잡고 지금까지 오면서 한국교회를 비롯한 세계교회를 온통 잠식해 버렸기 때문입니다.


그런 상태 가운데, 지금의 우리 자신들이 태어나 신학을 배우고 신앙생활 하고 있기에

WCC. WEA. 로마 카톨릭을 반대한다는 진영일지라도 절대 안심 못합니다. 지금은 누가 이단인지 삼단인지 구분되지 않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단. 삼단 할 것 없이 다 성경을 가지고 있고, 다 하나님의 말씀을 인용하며,  하나님을 예배하고,  예수님을 믿는다 하며,  한분 하나님을 믿는다 하고, 다 구원을 받았다 하기에 분별이 불가능할 정도로 혼합되어 버린 현실입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우리 자신을 지켜야 함은 어떤 것에 비할 바 없이 중요하기만 합니다.그런데, 문제는 이것입니다. 내 자신이 WCC. WEA. 로마 카톨릭의 기독교이면서도 신앙생활을 잘하는 것으로 믿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내 자신을 알지 못하는 상태에 있기에 지킬 수가 없습니다. 내 자신을 알아야 벗어날 수 있고, 잘못된 것으로부터 내 자신을 지킬 수 있는데도, 내 자신을 모르다는 이것이 문제이기 때문에 이는 해결해야 될 핵심적인 문제가 됩니다자신이 어떤 존재인지 아십니까?

 

WCC. WEA. 로마 카톨릭이, 한국교회를 WCC. WEA. 로마 카톨릭의 기독교로 내 자신을 개종시켜 변종케 만들어 놓았다면 믿겠습니까? '그럴리가 없는 나 자신이다! 나는 개혁주의이고 복음적이고 보수주의이기에 나는 아니다!' 라고 아마도 펄쩍 뛸 것입니다. 내 자신이 누구인지 이 시간 살펴 보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창조시에 지으신 사람으로 배웠고, 내 자신이 그렇게 알고 이해 인식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습니까? 그렇다면, 이런 내 자신은 WCC. WEA. 로마 카톨릭의 기독교입니다.


WCC. WEA. 로마 카톨릭이 무엇입니까? 내 자신을 하나님께서 창조시에 지으신 사람으로 각인시켜 놓은 자들입니다. 기독교회가 하나님께서 창조시에 지으신 그 사람입니까? 그렇다면, 내 자신은 성경적인 기독교회가 아니고, WCC. WEA. 로마 카톨릭의 물을 먹고 자란 WCC. WEA. 로마 카톨릭의 기독교입니다. 그렇다면, 걸음아 날 살려라! 라고 하면서 거기에서 벗어나야만 합니다. WCC. WEA. 로마 카톨릭이 무엇입니까?


내 자신을 하나님께서 창조시에 지으신 사람으로 세뇌시키고 각인 시켜 놓은 자들입니다. 기독교회라고 하는 내 자신은 하나님께서 창조시에 지으신 사람이 아님을 아셔야 합니다.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하나님의 창조로 지으신 사람입니다. 그러나, 기독교회는 그 사람이 아닙니다. WCC. WEA. 로마 카톨릭의 기독교는 하나님께서 창조시에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이 세상 사람이 종교의  불교를 믿듯이, 종교의 기독교를 믿는 이 세상의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성경적인 기독교회는 그 사람이 아닙니다.


(이미지 일부 생략)








(이미지 일부 생략)


흰색과 검은 색이 다르고, 동쪽과 서쪽이 완전 다르며, 하늘과 땅이 완전 다르듯이, 이 보다 더 다른 것이 하나님 창조시의 이 세상 사람들과 성경적인 기독교회와의 차이입니다. 어느 정도 다르고 차이가 나는가? 하나님께서 지으신 이 세상 모든 사람을 비롯하여 창조하신 이 세상 모든 피조물과 완전 다른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이 세상 창조와 이 세상 사람에게 속하지 아니하시며 하늘에 속하신 예수님께서 한 생명으로 이 세상에 오셔서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심으로 내 자신이 그리스도인으로 태어났습니다.


(중략)


이 세상 창조및 사람에 속하지 아니하시고 하늘에 속하신 예수님께서 이 세상의 한 생명으로 오셔서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심으로 태어나게 하신 그리스도의 사람들(그리스도의 사람들을 한자어로 쓰면 基督敎會)이 세상 종교와 이 세상 사람들에게 섞어서 혼합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람들을 말살 시켜 없애 버리려는 사탄 마귀의 앞잡이들 입니다. 이러한 WCC 회원으로는 한국교회의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과 NCCK가 있으며, WEA 회원으로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복음주의 협의회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 상태가 됨에는 WCC. WEA. 로마 카톨릭이 주입시킨 인간 사상(이 세상 사람들의 사회 구원)을 받아들인 결과로 개종 당해서  WCC의 기독교. WEA의 기독교. 로마 카톨릭의 기독교로 변종된 것입니다그러므로, 더 이상 어두움의 세력들이 성경적인 기독교회를 미혹하지 못하도록 나서서 공중 권세 잡은 사탄 마귀를 물리쳐야 하고 어두움에 뻐져 있는 주의 사람들을 건져내야 합니다.


(4:7)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순복할지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기독교회 만큼 존귀한 대상이 무엇이 있단 말입니까? 예수님께서 영광의 보좌를 떠나 이 죽음의 세상에 오셔서 십자가에 못 박혀 죽임을 당하시고서 태어난 존재가 기독교회입니다. 이러한 존귀한 기독교회를 노략질하는 대상이 WCC. WEA입니다. 이들은 연자 맷돌을 목에 달고 깊은 바다에 빠져 죽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18:6) "누구든지, 나를 믿는 이 소자 중 하나를 실족케 하면, 차라리 연자 맷돌을 그 목에 달리우고 깊은 바다에 빠뜨리우는 것이 나으리라." 주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고 그의 몸된 기독교회를 지키려는 의의 용사들이여! 우리 함께 어두움을 물리치는 빛으로, 거짓을 물리치는 진리로 나섭시다. 유사 기독교회. 사이비 기독교회. 가짜 기독교회인  WCC. WEA로 부터 성경적인 기독교회를 지켜냅시다. 지금의 한국교회는 배교. 배도의 열차에 올라타고 내리막길을 내리 달리는 상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눅 11:33) "누구든지, 등불을 켜서 움 속에나 말 아래 두지 아니하고 등경 위에 두나니 이는 들어가는 자로 그 빛을 보게 하려 함이니라."

 

(골 1:24) "내가 이제 너희를 위하여 받는 괴로움을 기뻐하고 그리스도의 남은 고난을 그의 몸된 교회를 위하여 내 육체에 채우노라."


펌출처: https://m.cafe.daum.net/wccpusan/Linj/532


끝까지, 1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이 블로그의 인기글

[WCC,WEA 반대운동연대] WCC,WEA에 가려진 성경적인 기독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