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2cow
거지나사로(ds2cow)
한국 블로거

Blog Open 03.18.2013

전체     308487
오늘방문     7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한국교회] 큰음녀,로마 가톨릭+음녀의 딸,개신교=사생자 WCC 세계교회협의회
10/29/2019 19:30
조회  497   |  추천   1   |  스크랩   0
IP 125.xx.xx.184


[원제목] 큰 바벨론 = 음녀들의 어미 / 음녀 딸 / 사생자?


* 펌게시자 주기: 아래 서론 부분은 수신자가 이해하기 쉽게 일부분 수정하였습니다!


종교개혁가들은 큰바벨론이 로마 카톨릭이라고 주장했다. 성경에서, 복색과 미사 때에 쓰는 금잔(계 17:4, 바티칸의 공식 색깔들: 자주색과 주홍색)이 나오고, 성도들을 1억 명 정도 태워 죽이는 종교재판(계 17:6)등을 성경과 역사를 통해 확실히 알아야 한다.

  

참 기독교인은 개신교와 로마의 음행에 결단코 동참치 않는다.


(계시록 17:4~5, 새번역) "이 여자는 자주색과 빨간색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는 금잔을 들고 있었는데, 그 속에는 가증한 것들과 자기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마에는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 큰 바빌론'이라는 비밀의 이름이 적혀 있었습니다.


어미가 있으면, 딸이 있는 법.


로마와 손잡는 자, 은사주의를 따르는 자, 종교연합하는 자, 어미가 하는 짓 1,188가지 중 40여 가지 절기들을 따라하는 자들, 담무스 바알 숭배 의식들과 니케아 신경 = 사도신경을 그대로 외우며, 카톨릭 교리를 따르겠다고 예배 때마다 고백하는자들입니다.


로마 카톨릭 + 개신교 = 사생자 WCC 세계교회협의회   


WCC에 가입 참가한, 한국기독교 교회협의회(NCCK) 가입교단


1. 기독교대한감리회
2. 한국기독교장로회
3.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4. 대한성공회
5. 한국구세군
6. 기독교대한복음교회
7.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서대문측)
8.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여의도순복음측)
9. 한국정교회 대교구
10. 기독교 한국루터회

NCCK에 가입하지 않고, NCCK가 주도하는 WCC반대하는 성경적 교단들


1.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2. 대한예수교장로회(브니엘)
3. 대한예수교장로회(고신)
4.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5.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통합:양평동)
6.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연합)
7. 한국기독교침례회
8. 예수교대한성결교회외 70개 교단들

NCCK의 WCC를 반대하는 단체


1. 한국기독교총연합회(000 목사)
2. 한국교회영성총연합회(UCSC)


펌출처: http://blog.daum.net/wwwwp/614


[Noah Bak 끝맺음]


2015. 8 현재의 서광교회(대한예수교장로회) 자료입니다. 예수배도 행위는 배후에서 역사하는 사단의 조종을 받아 개신교가 협력하는 것입니다. 예수배도 행위는 WCC및 WEA에 묵인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성립됩니다. 세상종교들이 모여 한덩어리가 되는 것을 엘로힘 여호와 예수 그리스도 한분 하나님께서 결단코 바라지 않기 때문이지요. 앞으로, 예수배도가 더 늘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그리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 자료를 함께 공유하려는 것입니다.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나 되라고 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영원불변하신 예수 그리스도 한분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님 성전된 거듭난 그리스도인들끼리 하나가 되라는 것이지, 세상종교들을 불러 들이거나 또는 세상종교들 속으로 들어가서 거대한 기구를 만들어 종교적으로 연대함이 아님을 알아야 합니다. 바벨론 종교의 시조라고 할 수있는 니므롯 바벨탑 사건을 기억하십니까? 결국, 엘로힘 한분 하나님 아버지께서 언어로 심판하여 세계 곳곳으로 흩어 버리지 않으셨습니까? WCC및 WEA는 新니므롯 운동입니다. 가톨릭 교리의 뿌리는 니므롯 바벨론교 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한분 하나님의 심판이 임하기 전에, 비성경적인 종교단체및 교단에서 속히 탈퇴하여 성경적인 독립교회로 거듭나시길 빕니다. 사도 바울이 개척한 교회는 유대교에서 예수 그리스도교로 개종한 초라한 가정집들이었습니다. 당시에는 신학교도 없었고, 교단이나 거대한 그리스도교 기구도 없었습니다. 설령, 있었다 해도, 배설물처럼 버려야 할 것들인데도, 그것을 꽉 붙잡고 있으니 걱정입니다. 천국과 지옥을 정말 믿기는 하는지, 국내외 개신교 장로. 집사. 목사 사역자 분들께 여쭙고 싶습니다.


끝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신교, 초교파, 회개와 개혁
이 블로그의 인기글

[한국교회] 큰음녀,로마 가톨릭+음녀의 딸,개신교=사생자 WCC 세계교회협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