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2cow
거지나사로(ds2cow)
한국 블로거

Blog Open 03.18.2013

전체     280163
오늘방문     210
오늘댓글     1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개신교] 거짓된 삼위일체론의 유형(유일신적 삼위일체론X,양태론적 삼위일체론X)
06/21/2019 17:09
조회  234   |  추천   0   |  스크랩   0
IP 125.xx.xx.184

개신교, 초교파, 삼위일체가 유일신이라는 가톨릭 바알신을 믿고 예배하는 것은 음녀(가톨릭)의 딸이 되는 것이다, 삼위일체송. 사도신경. 삼위일체 이름으로 침례. 삼위일체 이름으로 축도하는 행위는 예수 한분 하나님을 모독하는 일이다, 천국지옥


 거짓된 삼위일체론의 유형 

본래, 진리는 하나이나 거짓된 것들은 다양하다. 이 거짓된 것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의 속임수들이기 때문에 성경보다 사람의 선입관념을 전제하고 고집하게 되고 정죄하는 것이다. (요한복음 8:44)

거짓된 삼위일체론 또는 신론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

거짓된 신론들에는 양태론적 삼위일체론, 사역적 삼위일체론, 삼신론적 삼위일체론, 유일신적 삼위일체론, 유일신론 등이 있다.

1. 양태론적 삼위일체론  <- 개신교가 속고 있는 거짓 신관(예수는 하나님이 아님)

하나님은 한 분(단수)인데, 영계에서는 성부 하나님으로 계시다가 땅에 독생자의 양태로 오시고 부활 승천하신 후에 성령으로 오셨다는 의미에서 양태론적 삼위일체론이며, 성부 ⇒ 성자 ⇒ 성령 하나님 = 성부 하나님으로 표시 설명하는 신론이다.

2. 사역적 삼위일체론

사역적 삼위일체론은 하나님의 사역을 중심으로 표현하는데 천지 창조에 있어서 성부 사역으로, 구속사를 위하여 성부가 성자 사역으로, 부활 승천한 성부께서 구속사 완성을 위하여 성령 사역으로 임하시는 하나님으로, 사역적으로 다르며 성부 ⇒ 성자 ⇒ 성령 ⇒ 성부의 신관을 주장하는 것으로 설명되는 신론이다.

아래와 같이 베뢰아에서 주장하는 것이 바로 양태론적 또는 사역적 삼위일체론의 예가 될 것이다.

“즉, 한만영씨는 (1983년 4월 19~20일에 한 베뢰아 강의 시간에 한만영 교수가 옆에 있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집에서는 아버지요 학교에서는 교수요 ‘베뢰아’ 에서는 장로인 것처럼, 같은 사람이 장소에 따라 인식이 다른데 이것이 삼위일체라는 것이다.” (현대종교. 1986. 10호 p. 94)

아래 자료와 같이 지방교회 위트니스리의 '과정을 거쳐 완결되신 삼일 하나님' , '삼일 하나님은 성육신하여 육신이 되셨다' 등은 모두 잘못된 것들로서 이단이다.

"마태복음 28:19에서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이 언급된다. 아버지는 근원이며, 아들은 근원으로 부터 흘러나온 과정이며, 그 영은 우리에게 도달하시는 아버지와 아들의 최종 완성이다. " 『세 부분인 사람의 생명 되시는 삼일 하나님』 p.90

"그리스도의 부활 안에서 마지막 아담인 육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 생명 주는 영 곧 그 영이 되셨다 (고전 15:45). 그 영은 바로 과정을 거치신 삼일 하나님의 총합이다. 그 영은 단지 과정을 거치신 삼일 하나님의 완성일 뿐 아니라, 또한 과정을 거치신 삼일 하나님의 총합이다. 완성은 그분이 거치신 과정이 완성된 것을 가리키고 총합은 아버지와 아들과 영, 이 셋이 더해진 총합을 가리킨다. 이제 그분은 아버지요 아들이며 또한 영이시다. 이 셋을 더한 총합이 바로 그 영이다" 『삼일 하나님의 최종 완성된 영과 믿는 이들의 거듭난 영의 연합의 결과 』 p.18

3. 삼신론적 삼위일체론

이교도들의 삼신 사상을 도입한 것이라고 주장하며 주로 삼위일체를 반박하기 위하여 주장하면서도 삼위일체적 기독교 신관이 아닌 것을 알지 못하여 증거하는 것으로 이단자들도 이단이라고 하며 반박한다. 명심할 것은 삼신 사상은 이교도의 사상이며 거짓된 신들로 서로 싸우며 분열하는 거짓된 사상임을 명심해야 한다.

4. 유일신적 삼위일체론  <- 개신교가 속고 있는 거짓 신관(삼신이 연합한 유일신)

하나님은 한분이다. 그런데, 세분이 한 분 안에 내재한다는 삼위일체론으로서 학설로 나타나지 아니했으나 만들어져 유행하고 있는 것이다. 하나님은 한분인데 성부,성자, 성령께서 내재 또는 합입되어 있다는 신론이다.

5. 유일신론

하나님은 성부만이 하나님이시고, 성자는 피조 되었으며, 성령은 영감받은 표식으로 비인격체라는 신론이다.

이 외에도 삼위일체 하나님을 설명하는데 예증으로

태양 ⇒ 열 + 속도 + 광(빛), 삼각형 ⇒ 성부 모서리 + 성자 모서리 + 성령 모서리

클로버의 일체 ⇒ 성부잎 + 성자잎 + 성령잎 = 크로바의 몸(1체) 등으로 설명을 한다. 모두 다 거짓말이며 성경에 맞지 않는다. 이 자료들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은바 되지 않았으므로 맞지 않는 이단적 설명이다.

펌출처: https://m.blog.naver.com/jgspirit/80022953959

-------------------------------------------------------------------------------------------------------------------------------------------------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가 알려 드리는 요약 핵심 메시지]     by Messenger

이미지 출처: https://is.gd/HdQbPR (가톨릭및 개신교가 공동 사용하는 삼위일체임!)


삼위일체나 양태론은 성경과 전혀 다르게 사단이 속이는 새빨간 거짓 신관입니다!

국내외 한국 개신교와 독립교회 장로. 집사. 목사 여러분! 위 도표를 자세히 보세요!

The Father(성부). The Son(성자). The Holy Spirit(성령)이 서로 다른 하나님 인데도,

세분 하나님이 한분 하나님=God(One God)이라고 합니다. 성경의 유일신이 맞나요?


 예수교  아버지=아들=성령, 여호와(말씀)=예수=성령, 엘로힘=하나님=예수 유일신

 가톨릭  아버지≠아들≠성령, 여호와예수성령, 엘로힘=하나님들=삼위일체 유일신


성부(폐지O). 성자(폐지O). 성전(예배당O). 성직자(폐지O), 성가대(찬양대O). 성찬(주의 만찬O), 가운(폐지O)은 '성' 자 붙이기를 좋아하는 가톨릭의 것이니, 개혁합시다!


The Oneness of god! 끝까지, 1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개신교] 거짓된 삼위일체론의 유형(유일신적 삼위일체론X,양태론적 삼위일체론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