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2cow
거지나사로(ds2cow)
한국 블로거

Blog Open 03.18.2013

전체     294578
오늘방문     5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개신교] 하나님을 세 분으로 믿게 되면 생기는 일들
06/07/2019 18:55
조회  297   |  추천   0   |  스크랩   0
IP 125.xx.xx.184

개신교, 초교파, 삼위일체가 유일신이라는 가톨릭 바알신을 믿고 예배하는 것은 음녀(가톨릭)의 딸이 되는 것이다, 삼위일체송. 사도신경. 삼위일체 이름으로 침례. 삼위일체 이름으로 축도하는 행위는 예수 한분 하나님을 모독하는 일이다, 천국지옥

이미지 출처: https://is.gd/HdQbPR (가톨릭및 개신교가 공동 사용하는 삼위일체임!)


국내외 한국 개신교와 독립교회 장로. 집사. 목사 여러분! 위 도표를 자세히 보세요!

The Father(성부). The Son(성자). The Holy Spirit(성령)이 서로 다른 하나님 인데도,

세분 하나님이 한분 하나님=God(One God)이라고 합니다. 성경의 유일신이 맞나요?


 예수교  아버지=아들=성령, 여호와(말씀)=예수=성령, 엘로힘=하나님=예수 유일신

 가톨릭  아버지≠아들≠성령, 여호와예수성령, 엘로힘=하나님들=삼위일체 유일신


성부(폐지O). 성자(폐지O). 성전(예배당O). 성직자(폐지O), 성가대(찬양대O). 성찬(주의 만찬O), 가운(폐지O)은 '성' 자 붙이기를 좋아하는 가톨릭의 것이니, 개혁합시다!

------------------------------------------------------------------------------------------------------------------------------------------------------------------------------

[원제목] 하나님을 세 분으로 나누어서 믿게 되면 생기는 일들

 

1) 기도응답이 되지 않는다. 누구에게 누구 이름으로 기도할 것인가? 세분에게 동시에 기도할 것인가? 세 분 중에 기도받는 분은 도대체 누구이며, 누가 응답을 주는가?

 

2) 기도가 상달되지 않으니 회개도 이루어지지 않는다. 누구에게 잘못을 빌 것인가?

 

3) 신앙이 파산된다. 누구를 믿고 섬겨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신앙생활 전반적인 부분에서 갈팡질팡하고 방황하게 된다.

 

4) 구원의 확신이 없게 된다. 아버지 하나님을 통해 구원을 받을 것인가? 아들 예수를 통해 구원을 받을 것인가? 성령 하나님을 통해 구원받을 것인가?

 

5) 성경이 뚫리지 않는다. 세 분 중에 창조주는 누구이며, 전능자는 누구이며, 구원자는 누구이며, 우리 아버지는 누구인지 모르기 때문에 성경을 읽어도 뚫리지 않고 모든게 뒤섞여 버리게 된다.

 

6) 또 다른 신을 만들게 되고 다원주의로 흘러버리게 된다. 하나님을 세 분으로 나누어 버렸는데 네 분, 다섯 분은 못 나누겠는가? 나중에는 모든게 하나님이 되어 버린다.

 

7) 순교의 신앙을 가질 수 없다. 하나님을 한분으로 믿어야 그를 위해 죽을 수 있고 내 목숨을 내어 던질 수 있다. 세분으로 믿는데 누굴 위해 죽을 것인가?

 

8) 천국의 주인을 세 분으로 믿게 된다. 하나님을 세분으로 믿게 되면, 천국에는 보좌가 세 개 있는 것으로 알고 천국 주인을 세 분으로 믿게 된다. 그런 자가 어찌 천국갈 수 있겠는가?


9) 우리 아버지. 전능자. 창조주. 구원자는 오직 한분이라야 되는데, 세 분이라니 말이 맞지 않는다.


성경은 처음부터 끝까지 유일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증거하고 있다. 삼위일체 교리는 천주교에서 나온 인간의 교리로 영혼들을 미혹하여 믿음을 파탄시키고 지옥으로 끌고 가려는 사단의 교리라는 것을 명심하시길 바란다. 삼위일체 교리를 믿는 자들은 구원의 확신을 가질 수 없고, 천국갈 수 없고, 죄사함을 받을 수 없다. 삼위일체를 믿는 자들이 행하는 능력과 표적은 누가 준 것이겠는가?


칼빈은 삼위일체. 예정론. 성도의 견인이라는 자신의 교리와 신학에 맞지 않는 자들을 얼마나 많이 고문하고 죽였는지 모른다. 이 살인자의 교리를 전세계 교회가 믿고 따르고 있으니, 그들이 결국 어디로 가겠는가? 회개하지 않으면, 칼빈이 있는 지옥에 떨어지고 마는 것이다. 교리의 안경을 끼고 성경을 보지 말고 회개하고 성령받아 성경을 보라. 밝히 열릴 것이다.

 

[결론]


성경은 구약의 여호와 하나님이 바로 우리 죄를 위해 피흘리기 위해 아들의 이름(예수)으로 오신 예수이고, 예수님께서 부활하고 승천하시어 우리에게 주신 그의 영이 바로 성령이라고 말씀하신다. 여호와 하나님이 예수이시고 성령이 바로 예수님이신 것이다.

 

예수님이 바로 하나님. 성령. 전능자. 구원자. 아버지이신 것을 믿으라! 천국의 보좌는 오직 하나이다. 거기에는 예수님이 앉아 계신다. 그분이 전능자 하나님이신 것이다. 이것을 믿는 자만이 구원의 확신을 가질 수 있고, 죄사함과 기도응답을 받을 수 있고, 천국에 갈 수 있다.


[추가자료]


1. 삼위일체는 천주교 교리이며, 적그리스도 정부에서 만든 것이다. 하나님을 세분으로 나누어서 미혹하는 것이다.


여러분은 잘 듣고 하나님 외에는 절대 구원자가 없으니 흔들리지 말아야 합니다. 진실로 한분 하나님을 믿어야지, 안그러면 여기서 시기 질투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막 분노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어떻게 저럴 수가 있어! 하나님이 세분이지, 한분이냐? 어떻게, 칼빈교리. 삼위일체를 부정한단 말인가!) 삼위일체는 천주교 교리이며, 적그리스도 정부에서 만든 것입니다.


하나님 한 분을 세 분으로 나누어서 미혹하는 것입니다. 그 교리를 안믿으면 잡아 죽였습니다. 중세에 6천만 명을 잡아 죽인 천주교가 적그리스도라는 말입니다. 거기서 개혁한다고 나온 자가 칼빈입니다. 루터와 어거스틴입니다. 자신의 5대 교리를 부정하기만 하면 다 죽여 버렸습니다. 껍질을 벗기고 산채로 불태워 죽였고, 이런 짐승같은 자를 교주로 믿는데 어떻게 구원을 받습니까?


2. 성령이 예수 이름이며 하나님의 영이다. 똑같은 영이다. 한분 하나님을 믿으라.


예수님의 이름이 성령이에요. 하나님의 영이 성령이고요. 구약에는 성신으로 똑같은 영이신 것을 믿으시고, 한분 하나님을 믿으시고 천국 가시길 바랍니다.


펌출처: 열매맺는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이 블로그의 인기글

[개신교] 하나님을 세 분으로 믿게 되면 생기는 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