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2cow
거지나사로(ds2cow)
한국 블로거

Blog Open 03.18.2013

전체     302198
오늘방문     13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개신교] 삼위일체의 허구성-각자 신이면서 하나의 신이다
05/21/2019 18:44
조회  390   |  추천   0   |  스크랩   0
IP 125.xx.xx.184

개신교, 초교파, 삼위일체를 유일신이라고 속이는 설교를 중단하자, 삼위일체 찬양및 삼위일체 형식의 사도신경을 중단하자, 삼위일체 이름으로 하는 세례(물침례)및 삼위일체 이름의 축도를 중단하자, 삼위일체 도표에서 성부. 성자. 성령은 서로 다르다(Is Not)인 삼신인데도 세 하나님들이 서로 같다(Is)면서 유일신으로 속였다, 천국지옥


 삼위일체의 허구: http://blog.daum.net/sjy8893/688    클릭하세요!!

이미지 출처: https://is.gd/HdQbPR (가톨릭및 개신교가 공동 사용하는 삼위일체임!)
-------------------------------------------------------------------------------------------------------------------------------------------------------------------------------

[원제목] 삼위일체의 허구성 

 

삼위일체라는 것은 기독교의 신이 여호와인 성부(聖父), 예수 그리스도인 성자(聖子), 성령(聖靈)의 세 위격 (位格)을 가지며, 이 세 위격은 동일한 본질을 공유하고 유일한 실체로서 존재한다는 교리이다. 아타나시우스 신경에 의하면, 신성한 세위(성부. 성자. 성령)는 각기 영원하며, 각기 전능하며, 아무도 다른 자보다 크거나 작지 않으며, 각기 신()이지만 모두가 하나의 신을 이룰 뿐이라고 한다. 이 교리에 대한 다른 설명들은 세위는 분리된 개체가 아니라, 신의 본성이 내재하는 세 가지 형태라고 강조한다. 삼위일체는 오늘날 기독교의 기본 교리로서 신자들은 너무나 당연한 것으로 무비판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그러나, 삼위일체를 부정하는 기독교의 종파는 초대 기독교부터 중세시대의 영지주의. 오늘날의 여호와의 증인. 몰몬교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등장했다. 기성의 교단들이 이런 종파를 이단으로 몰아 붙인 것은 물론이다. 그러나, 삼위일체의 교리라는 것이 사실상 많은 문제점을 가지고 있으며, 기성교단은 삼위일체를 부정하는 것만으로는 그들을 이단으로 정죄할 근거가 없다. 삼위일체의 교리는 미트라의 숭배자였던 콘스탄티누스가 개최한 종교회의에서 투표에 의해 결정된 것으로서, 신약 속에서는 삼위일체를 찾아 볼 수가 없다.


(이하생략)


by 어느 기독교 비평가의 2006. 07. 11자 글

---------------------------------------------------------------------------------------------------------------------------------------------------------------------------------

[Messenger 歸結]


저는 개신교 예수복음 전도자 입니다. 한국 개신교와 독립교회가 삼위일체송을 부르고, 사도신경을 고백하며, 삼위일체가 유일신이라는 설교를 듣고 전도한다면 이 부분에 대하여는 자원하여 가톨릭 신자가 되는 것입니다. 삼위일체 이름으로 물침례(세례)를 받거나, 삼위일체 이름으로 축도를 한다면, 삼위일체 신자가 되는 것이지요. 삼위일체는 중세 가톨릭에서 만들어진 가톨릭 4대 교리 중의 하나인데, 이것을 오래 사용하면서 반복 답습하고 세뇌되다 보니까, 신구약 성경에 있는 것으로 착각 내지는 착시 현상이 생기는 것입니다. 남의 물건을 오래 쓰다 보니까, 내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성경이 예(기록, 의역)하지 않은 것을 예하고, 아니오(오역, 변개)한 것을 예라고 한다면 성경가감(혼합주의)이 되어 버립니다. 장로. 집사. 목사 사역자 여러분!  앞으로,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성경의 수백회 천국과 지옥의 실제를 믿으신다면, 이것들을 즉시 중단하셔야만 합니다. 안하면 되는 것이지요. 그것이 어려울까요? 내 십자가 지고 환난과 핍박을 당하며 죽는 데까지도 나가겠다고 큰소리 쳤던, 거듭나서 성령충만 받기 전의 베드로처럼 처신할 것인지 여쭙고 싶습니다. 나는 예수를 모른다고 세번이나 부인하고 저주했던 베드로의 쓰라린 과거의 패배를 답습하시겠습니까?


삼위일체를 거부하고 안믿어서 이단이 되는 것이 아니라, 가톨릭의 삼신론인 삼위일체라는 거짓교리를 믿는 것이 문제가 됩니다. 하나님을 삼신으로 만들어 놓고 유일신이라고 둔갑시킨 사단의 교리를 받아들이는 한, 천국을 통과하기가 쉬어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몰랐다! 알고는 있었으나, 교단. 교회 앞에서 어쩔 수없다!삼위일체는 성경이다!삼위일체와 겨루어 로마 중세 종교회의 투표에서 탈락한 양태론이 성경이다! 라고 하는 논쟁들이 있을텐데, 예슈아 아버지 하나님(예수=여호와=성령, 아버지=아들=성령, 엘로힘=하나님=예수)께 그런 변명들이 통과될 수있을까요?


끝까지, 1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개신교] 삼위일체의 허구성-각자 신이면서 하나의 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