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2cow
거지나사로(ds2cow)
한국 블로거

Blog Open 03.18.2013

전체     255786
오늘방문     11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개신교] 예수님 믿으면 잘 먹고 잘 삽니까?
04/25/2019 18:55
조회  371   |  추천   1   |  스크랩   0
IP 125.xx.xx.184

개신교, 초교파, 모든 소득의 십일조는 하나님의 것이라든지 돈십일조및 각종 돈헌금을 내지 않는 영혼은 복을 못받고 화를 당한다는 성경 말씀은 없다, 신약시대의 신약교회는 각자 자발적인 기부금(연보) 한가지만 허용한다, 십일조 때문에 장로및 집사를 안준다면 그런 직분은 포기하기 바라며 서류상 장로나 집사가 아니어도 최초 교회에서 장로나 집사를 받은 그 직분은 세상 끝날까지 변동이 없다고 본다, 천국지옥

이미지 출처(책자 구매): https://is.gd/Fi3u4Q , https://is.gd/TdBFBW 


[질문] 예수님 믿으면 잘 먹고 잘 삽니까?  


은혜나눔     2014. 08. 09                                          


하나님을 믿으면 형통하냐? 라는 질문에 대해 답변의 뉘앙스가 정확치 못한 것 같아서, 예수님을 믿게 되면, 이 땅에서 물질적 복을 누리고, 사업도 잘 되고, 공부도 잘 하고, 때에 따라서는 출세도 하고, 결과적으로 잘 먹고 잘 산다는 설교가 바른 것입니까?


제 생각으로는 아무리 봐도, 박수 무당이 헌금 끌어 모으려고, 교인들의 환심을 사서, 성경 말씀인 예수님 가르침과 왜곡되게 하는 설교 같은데요..(중략)


그런데, 한국의 무당 목사교에서 이러한 기복 설교가 유행을 합니다. 노란 종이에 옴마니 반매홈 소원 성취 빨간 글짜 쓴 부적을 붙여 놓는 것이나 무엇이 다릅니까? 누구 말마따나, 교회에서의 기복 설교는 샤머니즘을 섞은 이단적 가르침 입니다.


예수님을 믿으면, 술담배 끊고, 직장에서 성매수하러 갈 때도 빠져야 하는데, 이렇게 사회 생활을 하면 왕따를 당해서 승진도 누락되고 출세하기 힘듭니다. 술 잘 먹는 상관 비위도 맞춰 줘야만 하고, 캬바레 접대도 해야 인사고과에서 점수를 잘 받습니다.


직장에서 사회에서 일단 예수쟁이라고 낙점이 찍히면, 어울리기가 거북하다는 평을 들어서, 절대로 잘 먹고 잘 살 수가 없습니다. 예수님 말씀대로 살려면 이뺨 저뺨 다 맞아야 하는데..이렇게 바보같이 살다가 볼장 다 봅니다. 빨리 세상 끝장이 나서 천국가기만 바래야 합니다.


어떤 미친 사람이 예수님 믿으면, 잘 먹고 잘 살고 형통하다는 헛소리를 가르칩니까? 이는 십일조 헌금 갈취하려고, 수작을 부리는 종교 사기꾼의 상업적 농간입니다. 그렇게 가르치는 목사는 예수님 이름 팔아서 잘 먹고 잘 살겠지요.


그 목사에게만 딱 맞는 말입니다. 이렇게 가르치는 목사는 예수님 오기를 바라지도 않습니다. 천국도 바라지 않습니다. 아닙니까? 예수님은 천국을 소망하고, 그날까지 인생을 바르게 똑바로 살으라고 가르치셨습니다.


(이하생략)


펌출처: 다음 T!P

----------------------------------------------------------------------------------------------------------------------------------------------------------------------------------

[답변으로 갈음하는 자료]


연우     2018. 1. 2


 십일조 천국저축 헌금    클릭하세요!!











          


이 블로그의 인기글

[개신교] 예수님 믿으면 잘 먹고 잘 삽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