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mi
.(doumi)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8.11.2008

전체     789355
오늘방문     3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14 명
  달력
 
일곱 명 J블로거 베스트 경험담 top7
04/26/2019 14:41
조회  1954   |  추천   4   |  스크랩   0
IP 198.xx.xx.248

안녕하세요  J블로거 회원 여러분,

J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요새 저희 J블로그에 회원님들의 재미난 이야기들을 담은 포스트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아찔한 위내시경 경험담과 기념일에 관한 이야기, 감동적인 스키 아카데미 체험 현장 등 가지각색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많이 나눠 주셨네요. 회원님들께서 보내신 특별한 하루를 담은 포스트들을 통해 블로그가 더 따뜻하고 풍성해진 것 같습니다. 금일의 테마별 포스트 top7의 주제는 J블로거 베스트 경험담입니다. 

블로거님들께서 어떤 특별한 일들을 겪으셨는지 그 경험담을 들으러 지금 가볼까요?


1. san francisco fog(sillhuette) 님의

"위내시경 보던 날"

http://blog.koreadaily.com/sillhuette/1101116

"내시경실에 들어가기 전에 혹시 틀니가 아니냐, 앞니 중에 흔들리는 이는 없냐이런 질문을 해서 의아했는데, 알고 봤더니 앞니로 마우스피스를 단단히 물고 있어야 하기 때문이었다. 커다란 구멍이 뚫린 딱딱한 플라스틱 마우스피스를 앞니로 꽉 물고 나니, 옆으로 눕고 목에 힘을 빼란다. 나는 목에 힘을 줘 본 일이 없는데 힘을 빼라니?"


2. 이상봉(philoguru) 님의

“Trekking 도중에 길을 잃었습니다.”

http://blog.koreadaily.com/philoguru/1101037

"지도에 표시된 Trail(자동차를 세워 둔 지점으로 빠져나와야만 되는 Trail)를 놓치고서 전혀 다른 Trail로 접어들어가는 바람에, 아주 난감한 처지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난처한 상황에서, 다행스럽게도 한 부부를 만났습니다."


3. 반짝이는 별입니다(stella888) 님의

작은 재주라도 사용해주시니..”

http://blog.koreadaily.com/stella888/1101013

"인생 후반기 50이 넘어 시작한 나의 수채화, 작은 재주라도 주신 거 써먹을 수 있으니 감사하다. 다음주이면 또 교회에서 선교 바자회를 하기에 매년 작은 재주라도 주신 것을 활용해서 전액을 선교비로 드리기 위해 5 x 7 size400~500장 카드를 오더해서 매년 3월이면 이쪽 지역 화가들의 Evening of Art 도네이션도 하고 또 팔 그림들을 얼마 내놓는다."


4. Choice(4mexico) 님의

야생화들의 향연

http://blog.koreadaily.com/4mexico/1100939

"미국 남가주와 멕시코 북서부가 겨울철에 비가 오면 좀 멋지기는 하지만 금년 겨울처럼 많은 비가 내린 일이 없습니다. 그에 이어 이렇게 멋진 야생화들이 산과 들에 만개, Super 만개한 일이 없었는데 저의 멕시코 선교 15년을 지나고 16년을 시작하며 이렇게 긴 축하 꽃다발의 행진이 계속되고 있다고 착각하며 즐거워하고 있습니다요…"


5. Vegabond(clouddrift) 님의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Happy Anniversary^*^”

http://blog.koreadaily.com/clouddrift/1101673

"지난 몇 년 동안에는 결혼 기념일을 해외여행으로 보냈으나 올해는 집에서 보내게 되었다. 실은 가을에 아프리카 여행을 가기로 예약이 되어있다. 그걸 모르는 자식들이 다 함께 식사를 하자고 해서, 부모 자식 손자 손녀가 더불어 3대가 함께 조촐한 식사 시간을 가졌다."


6.  BIG(seanhkim) 님의

새로운 발견 ? 토시

http://blog.koreadaily.com/seanhkim/1101555

"컴퓨터를 여러 대 켜 놓고 일해야 하는 엔지니어로, 좌우로 자주 움직이다 보니 특히 오른쪽 팔꿈치가 늘 책상에 닿아 닳고 있었다. 그러다 보니 셔츠의 오른쪽 팔꿈치 부분이 구멍이 나서, 가장 좋아하는 셔츠를 입지 못하게 되는 불상사가 빈번히 일어나고 있었다. 그러다 이번에 한국 방문길에 재래 시장에 들러서 토시를 샀는데, 직장 동료들의 반응들이 재미 있다."


7. 스키와 자전거로 건강을...(sandyapple) 님의

“Big sky Montana를 다녀왔다

http://blog.koreadaily.com/sandyapple/1101520

"몬테나의 빅 스카이이다! 옐로스톤에서 약 50마일 거리에 자리 잡은 이 어마어마한 스키장에서 미국 스키강사협회의 2019 스키스노우보드 아카데미가 열렸다. 올해 65살에 무슨 스키 공부를 가느냐는 생각을 했는데 내가 잘못 생각했던 것 같다. 450명의 프로 스키어들이 모여서 스키 공부를 했다. 정말 힘들고 지쳤지만 나에게 꼭 필요했던 것이었다."



J 블로그 회원님들의 다채로운 경험담 이야기들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매일 똑 같은 일상, 똑 같은 장소인 것 같아도 집중해서 자세히 들여다보면, 새롭고 흥미로운 일들을 발견하실 수 있을 거예요.

다음번에도 새로운 테마와 J블로거 회원님들의 다양하고 생생한 포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일곱 명 J블로거 베스트 경험담 top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