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anla
홍익인간(dosanl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0.16.2014

전체     57220
오늘방문     2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9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여성전문 아로마 마사지 테라피스트(이쿤 카페에 올린 글)
05/16/2020 22:56
조회  125   |  추천   0   |  스크랩   0
IP 172.xx.xx.75
절망 보다는 희망이 낫지요. 
나중에 이야기하겠지만 저도 한국에서부터 모든 어려운 경험 다 거쳤읍니다.
이분야에 남성전문 테라피스는 수요상 많은 수가 필요 없읍니다.유럽이나 미국도 마찬가지입니다.
팁을 하나드리면 올림픽 메달 순위에 들기 위해서 무모한 도전을 하는 프로스포츠인들처럼 
또한 이쿤님처럼
도전할 사람은 하셔도 됩니다.
어덯게요?
이쿤님을 코치로 모시고 함께 모든 역량을 갖추도록 공부 수련하십시요.
그리고 이태원의 스파나 이나 외국인이 많이 드나드는 5성급 호텔 스파에 도전하십시요.
거기는 분명 기량이 뛰어난 남성 테라피스트 찾을 것이고 그게 아니라면 과감히 유럽이나 미국진출을 하십시요.
이쿤님 정도의 실력이면 충분히 경쟁력 있읍니다.제가 그 모델이기도 합니다.
이제 50넘어 시니어인데도 잘 버텼읍니다.
제가 현재 미국에서 코로나로 무기한 행정 명령 영업정지 전까지 7년동안 5년에서 20년차 남자 테라피스 14명을 겪었읍니다.
6개월에 1명꼴로 그만 두게 된것인데요. 미묘한 경쟁력이랄까요 하여튼 분위기 쇄신상 스파 디렉터들이 나를 어찌하려해도 그게 쉽게 되지않아왔읍니다. 전 영어도 못합니다. 나중에 이야기하겠지만 미국30년 이민동안 한국에 있는 범인들과 똑같았읍니다.
요즘에서야 귀가  뚫리고 있고 중급정도 내용이면 듣거나 읽어 바로 이해가 되는 수준으로 진전되었네요.
말은 안해버룻해서 발음이 엉망이고 나의 일터에서는 말꺼내는 자체가 고객에게 스트레스 주는 것이라서 ...늘기회가 없었어요.간단히 필요한 말만 혀굴려 연습 외워서 하면 됩니다.
요즘 한국에는 보니까 1년정도만 미드중심으로 잘 배우면 발음도 원어민 비슷하게 하더라구요.

여성전문 아로마 마사지 테라피스트로 "Healing ART"세계에 도전하십시요.

제 생각에는 이시대에 꼭 필요한 특수 전문직이라 생각되구요 저도 할 수만 있다면 이쿤님처럼 수요를 창출하는 데 힘쓰려고 합니다.저 나름대로 거대한 플랜이 있어요.남성테라피스트들을 많이 양성하는게 아니라 여성 전문 남성 테라피스트를 찾는 여성 고객들을 창출한다는 것입니다.절대 일반 대중적일 수는 없어요 그렇게 되서도 안되구요.청소년이나 기독교 종교계 그리고 전통 아시아문화등이 엄연히 있는 것이고 여러 고려사항들이 많읍니다.
여름 비치가에서 입는 현대 여성 수영복장이 비치가에서는 최첨단 섹시하고 지극히 멋있는 패션이지만 뜨거운 한 여름이라해서 그런 패션으로 일반 거리를 누비며 다니면 안되는 그런 무언가가 분명 있지요.
모든 여성언론 기자나 여성 단체들이 동조해야하는 수준입니다.

이제 한국도 선진국
우리도 BTS 처럼 세계 시장에 코리안의  마크를 달 고 스며듭시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여성전문 아로마 마사지 테라피스트(이쿤 카페에 올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