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anla
홍익인간(dosanl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0.16.2014

전체     59570
오늘방문     5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스크랩] 이혼수속 중 아내 총격 살해 남편 종신형
10/03/2019 09:20
조회  232   |  추천   0   |  스크랩   0
IP 104.xx.xx.234
이혼 수속을 위해 찾아온 아내를 숨지게 한 비정의 남편에게 법원이 35년~종신형을 선고했다.

벤자민 크리스티노 라미레스는 지난해 10월5일 이혼 서류 작성을 위해 조엘 스트리트의 집을 찾아온 아내 펠리(67)를 총격 살해한 뒤 체포됐다.

캄튼 대법원의 애비게일 배런 검사는 ”라미레스는 이혼 관련 서류를 마치기 위해 위해 아내가 집을 방문하자 준비한 권총으로 3차례 머리ㆍ상체를 저격했다“고 주장했다.

선고에 앞서 태미 정 류 판사는 ”피의자의 모든 조준이 치명적이고 살해 의도를 지닌채 가까이서 발사됐다. 아내의 시체를 집에 남겨둔채 달아난 죄질이 좋지 않다“고 피고를 질타했다.

한편 라미레스는 지난달 11일 열린 재판에서 배심원단으로부터 1급 살해 평결을 받았다.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http://ad.koreadaily.com/ad.dll?area=P_LA_SOC"></script>

나의 한마디...


죄가 너를 원하나 너는 죄를 다스릴지니라 성경 하나님이 살인자 카인에게 한 말이다.
분노조절은 훈련해야만하는 기술적인 것이다.훈련하지 않으면 조절능력은 키워지지 않고 위험한 순간에 치명적 실수를 하기 마련이다.
그래서 70대 심지어 90대 노인도 분노조절안돼 부인이나 친구를 흉기로 살해했다는 기사를 읽을 때가 있었다.
우리는  가르치고 배우며 진짜 훈련해야할 것들을 못하며 사는 것들이 허다하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이혼수속 중 아내 총격 살해 남편 종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