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jung
다정(dajung)
Virginia 블로거

Blog Open 11.04.2011

전체     304990
오늘방문     1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2 명
Blog News Citizen Reporter
블로그 뉴스 시민 기자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트럼프 대통령 재선을 바란다
06/21/2019 02:52
조회  1444   |  추천   41   |  스크랩   0
IP 68.xx.xx.202


트럼프 대통령 재선을 바란다. 

미국의 스탠다드 오일, 그리고 AT&T 등 몇 개의 유망 기업들이 반독점금지법 때문에 여러 조각으로 난도 질 당해 오므라들었다. 그런데 아마존은 슈퍼마켓 홀후드 까지 합병해도 반독점금지에 안 걸려 승승장승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고 있어서 그렇다고 한다. 나는 법 조항을 잘 몰라 시비를 가릴 능력은 없지만 어쨌거나 미국의 선두산업 중에 하나가 반독점 운운 하며 난도질을 당해서 조각이 되어 도토리가 되지 않아 다행이다. 

 그런데 우리 조금 더 나아가 앞으로 펼쳐질 상황을 한번 상상해 보자. 지금 아마존이 7/11 같은 편의점을 무인판매로 시험 삼아 몇 군데 열고 있다. 장담컨대 이 프로젝트는 언제일까 하는 성공의 시간에 대해서 장담할 수는 없지만 틀림없이 성공할 것이다. 그리면 현존의 7/11 같은 편의점, 여기에 종사하는 종업원을 비롯하여 이 사업에 관련된 사람들 등 많은 피해를 입거나 실직을 당한 사람들이 생길 것이다. 그렇게 되면 민주당은 물론 언론에서나 일부 학자들까지 아마존을 반독점운운하면서 이 무인판매점을 매도하거나 아마존을 토막 내려고 할 것이다. 얼마 전까지 민주당 편을 들었던 나도 과거라면 당연히 찬성 했을 것이다. 

그러나 근래에 와서 생각이 바뀌었다. 그 이유는 시야를 넓혀보니 상상을 초월하는 크기에 <주식회사 중화인민공화국>이란 회사가 존재하며, 그 회사는 옛이야기에 나오는 불가사리처럼 무엇이든지 다 집어먹으면서 몸집을 키우는 회사라는 것은 새삼 느꼈기 때문이다. 참으로 이 <주식회사 중국>이라는 공룡회사는 탐욕스럽고 모두가 공존하며 모두 번영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만 그리고 오로지 우뚝 선 영광을 위하여 전 세계를 대상으로 수탈, 탈취로 모두를 빈곤으로 만드는 회사라는 말이다. 그러니 <주식회사 중국>의 횡포를 막아야 하겠는데, 그러한 능력을 보유한 나라는 미국이고 그리고 그 미국 내에 거대 첨단 회사, 금융 회사 같은 회사일진대 독점금지법 운운 하면서 서민들에게 선심성 인기나 끌려고 거대 회사를 조각을 내서 모두 도토리 크기에 회사로 만들어서는 안 될 것이다.  

내가 왜 새삼스럽게 이런 이야기를 하느냐 하면, 이제 내년 대선후보 선출이 시작된다. 그리고 예상한대로 지금 20 명의 민주당 후보들의 벌써부터 트럼프 때리기가 시작되었다. 또한 언제나 민주당의 단골 메뉴인 서민을 위한 지원, 빈부격차 해소, 특히 대기업 횡포를 집중 성토할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그런 한가한 시절이 아니다. 지금 건곤일척 도전해오는 <주식회사 중국>을 상스러운 말로 까라 뭉개서 다시는 미국에 도전을 할 엄두도 못 내게 해야 한다. 내 믿음으로는 이런 중국과의 전투를 할 전사는 태생적으로 민주당에서는 아무도 없다. 공화당 특히 트럼프가 최적이다. 기술, 조직, 행정능력을 가춘 거대기업이란 함대를 이끌고 나아가 트럼프가 대 중국전쟁에서 승리토록 해야 한다. 

 장래 아마도 6 년 후 중국이란 도전자가 침몰했을 때에 나 또한 민주당과 같이 서민복지, 빈부격차 해소에 투표로서 동참하겠다. 하지만 오늘의 비상시국에는 트럼프 재선에 동참해야 한다. 나라는 미국 시민뿐 만이 아니라 모든 세계의 행복을 위하여 미국이 혼자 우뚝 서야한다는 말이다. 트럼프를 지원하자.


반독점 금지법 ,
이 블로그의 인기글

트럼프 대통령 재선을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