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iselove
크루즈 사랑(cruiselove)
기타 블로거

Blog Open 06.17.2019

전체     2679
오늘방문     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포르토피노
08/05/2019 17:53
조회  509   |  추천   1   |  스크랩   0
IP 104.xx.xx.114

일생을 살아가면서 만나게 되는 많은 사람들 중에 나를 믿어 주고 내 안에 잠재해 있는 능력을 끌어 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큰 행운인것 같다.

이태리의 포르토피노 라는 곳이 있는데 테너 가수 안드레아 볼체니가 "I love in Portofino" 를 불러서 더 유명해진 곳이다.

매혹적인 장소 혹은 사랑에 빠지는 장소라는 수식어가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다.부자들이 즐겨 찿는 휴양지이며 위치로는 제노아와 다섯개의 보물섬인 친퀘테레 중간에 위치하고 있다.



내년 봄에는 이곳을 꼭 가보려고 찿아 보다가 특이한 사실이 눈에 들어 왔다. 빅3의 하나인 테너가수 파파로티와 볼리체의 만남이었다.

알델모 주케로라는 가수는 오디션을 통해 테너 가수를 뽑으려 하는데 이미 마음속으로는 파파로티를 생각하면서 있었는데 오디션 중 시각장애인 볼리체의 천상의 소리로 감동을 받아서 고민을 하다가 결국 워낙 명성이 있는 파파로티에게 준비중인 곳을 주려 했으나 파파로티는 볼리체의 데모 녹음을 듣고는 나보다 볼리체가 더 잘할것 같다고 추천해 주었다는 것이다. 최고의 명성으로 있던 파파로티가 나보다 보첼리가 하면 더 잘할수 있을거라는 찬사는 파파로티가 얼마나 멋진 사람인지....요즘 같은 세상에 남을 나보다 낮게 여기고 나를 더 부각시켜야만 살아 남은 시대에 말이다. 이일을 계기로 파파로티와 보첼리는 서로 친하게 되었고오페라 무대에 서고 싶었던 보첼리는 기회가 되었던 것이다. 위에 있는 자로써 누군가에게 기회를 준다는것..멋진일이다.

또한 보첼리가 부르는 노래에는 감성 이상의 감동이 있는 이유는 시각 장애를 극복하고 최고의 무대의 주인이 되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포르토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