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iselove
크루즈 사랑(cruiselove)
기타 블로거

Blog Open 06.17.2019

전체     2565
오늘방문     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여름에 가는 겨울 왕국 알래스카
06/19/2019 15:54
조회  418   |  추천   2   |  스크랩   0
IP 104.xx.xx.114

누구나가 한번쯤 꿈꾸는 여행의 완성은 크루즈인것 같다. 아직도 크루즈를 타려고 항구에 도착하면 ...쿵쿵..가슴이 설레이는 감흥은 기쁨 그 이상이다.

바다가 좋고 배가 좋고 크루즈를 정박 한후 밖에서 할수 있는 기항지의 여행 또한 만족함이 두배이다.

알래스카 크루즈는 해마다 5월에서 9월까지만 운항을 하는 여름에만 떠나는 여행이다. 매주 토요일,일요일에 출발하는데 보통은 씨애틀에서 왕복으로 하는 크루즈를 이용하게 된다. 

앵커리지에서 출발하거나 벵쿠버 출발 보다는 엘에이 거주 주민들은 비행시간이 짧은 씨애틀에서 크루즈를 시작하는 것으로 하는데 씨애틀 도착해서 오후 12시전에 승선하면 이미 크루즈 안에는 산해진미의 식사가 준비되어 있고 가방을 풀고 배안을 투어해 본후 배가 떠나기전에 비상훈련에 참여 하게 되고 크루즈는 매일 저녁 하루에 2번씩 흥미로운 쑈가 진행이 된다.

물론 쑈를 보는 것이나 부페식당에서의 식사,만찬 모두 크루즈 비용에 포함이다.

알래스카를 크루즈로 가는 이유는 빙하를 눈앞에서 가까이 볼 수 있는 장점이기 때문이다. 크루즈는 연령대가 높은 분들의 여행이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 요즘은 많은 젊은이 또한 크루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그 이유는 가족 단위로 여행을 가기에 편하고 배안에서 누릴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때문인것 같다. 특히나 알래스카를 프린세스 크루즈로 가는 이유는 가장 좋은 일정이기 때문이다. 

크루즈의 사이즈는 113,561톤,일하는 승무원은 모두 1200명, 승객정원은 3080명,1540개의 객실.다양한 수상경력.






알래스카 크루즈로 들어가는 장소는 알래스카 주도인 주노에 가서 멘델홀 관광-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찻길인 스케그 웨이-만년설과 빙하에 둘러 싸인 국립공원 글레시어 베이-원주민 마을 케치칸-빅토리아에서의 야경관광 등의 일정이다.


이번 여름 ....알래스카 크루즈..이보다 좋을순 없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여름에 가는 겨울 왕국 알래스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