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lchul
笑門(chulchul)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1.10.2011

전체     366346
오늘방문     2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한반도는 어떻게 될 것인가?
10/15/2018 15:59
조회  1486   |  추천   19   |  스크랩   0
IP 45.xx.xx.203

한반도는 어떻게 될 것인가?


남한 주민은 아래 사항을 명심해야 한다.


첫째, 남한 주민은 살기 바쁘니까 시국에 대한 관심은 별로 없다. 고된 하루를 TV나 각종 여흥, 맛 기행, 길거리 즉흥 쇼 따위로 위안을 찾는 분위기다. 정치에 대하여는 불신이다. 또 언론도 정치에 관한 한 주민들에게 결국 정부 정책을 지지하도록 유도한다.


둘째, 현 정부는 종북 정부다. 이는 김대중의 치밀한 종북 정책의 결과다. 김대중이 간첩이니 뭐니 따질 여유가 없다. 이미 전교조를 이용하여 청소년에게 공산화 교육을 시행하여 철저하게 공산화 세뇌 공작을 펼쳤다. 50-60대 까지 완전히 사상교육을 통하여 종북사상을 최상의 가치로 세뇌하였다. 아주 기막힌 작전이다.

결국, 노무현을 거쳐 문재인이 종북화 정책을 완성하였다. 그러니 박 전 대통령은 옥살이로 인생을 마감하게 될 것이다. 박 전 대통령을 석방하면 소위 애국 세력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그런 어리석은 짓을 현 정부가 할 리가 없다.


셋째, 입법, 사법, 행정, 언론, 더욱 군사력까지 현 정부가 장악했기에 애국 집단이 현 정부에 도전할 수 없다. 아무리 확성기를 들고 국민에게 하소연해도 그저 허공에 도는 메아리일 뿐이다. 국민은 하루 살기도 힘들다.


다섯째, 국민의 사치와 허영은 인간사의 최고 가치로 알기에 열심히 뛰다 보니 너 죽고 나 살자 판이다. 사회 전체가 전쟁터를 방불케 한다. 사회적으로는 사분오열이지만, 경제적으로는 크게 성장했다.


여섯째, 북한은 남한이 아주 먹음직한 경제력에 현혹하여 남한을 삼키려고 환장한다. 이에 잘 응하는 정부가 문재인 패거리다.


일곱째, 한국인의 두뇌는 유대인을 능가한다. 특히 속임수가 천재적이다.


여덟번째, 북한의 핵 개발은 감히 미국에 대한 도전이 아니라 남한에 대한 무력시위다.


그런고로, 문재인과 정은이가 손잡고 속임수로 트럼프 비위를 맞추면서 핵 폐기니 탄도미사일 개발을 포기한듯한다. 그러면 미군이 남한에 주둔할 명분이 없으니 철수한다. 이렇게 되면 북괴군이 아무 저항 없이 한반도를 삼킨다. 이를 위해 남침 방어벽이나 휴전선 일대 남침 저지 지뢰매설도 철거한다고 한다.

한반도 공산화 일정을 현 정부가 잘 진행하고 있으나 남한 주민은 이에 먹통이다. 늙은이는 공산화고 뭐고 크게 거추장스럽진 않으나 청장년은 자유를 외치면서 함부로 주둥아리질 잘하던 버릇을 어떻게 참을 것인가? 그들은 속 터져 정신착란으로 인생살이를 망칠 것이다.


그러면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현 정부에 대갈받이 하기는 때가 이미 늦었다. 그러므로 남한 탈출을 서두르기 바란다. 한국인은 두뇌가 좋아 어디를 가도 생존할 수 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한반도는 어떻게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