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lchul
笑門(chulchul)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1.10.2011

전체     366344
오늘방문     2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통일전선 전략’을 실감하지 못하는 얼간이들
01/20/2018 15:09
조회  1698   |  추천   23   |  스크랩   0
IP 45.xx.xx.203
레닌이 정의한 ‘통일전선 전술’에 따르면,
“너에게 3개의 적이 있거든, 먼저 그중 둘과 동맹하여 하나를 타도하고, 마지막 남은 하나는 1대1로 대결하여 타도하라"

이처럼 ‘통일전선 전술’이란 힘이 부족하여 적을 1:1로 타도할 수 없을 때 다른 세력과 일시적으로 연합하여 적대세력을 하나씩 단계적으로 타도하는 공산주의 혁명 전술이다.

한국이 어디로 가고 있는가를 잘 알고 있는 사람은 문재인과 그 일당이다. 그러기에 오늘날 한국은 그 조타수인 그 패거리 뜻대로 순풍을 만났다. 통일전선 전술이 추진력이다.

언론, 사법, 행정, 그 산하 정부 기관이 이 전술에 몰입하니 여기서 퉁그러지는 게 오히려 이상하지. 그러니 태극기집회니 개인 인터넷방송이 아무리 설쳐야 그 뱃전에 살랑거리는 물결에 불과하다.

식자들이 난국 타개를 중구난방 외친들 지치기만 할 뿐이다. 특히 지만원 박사의 메아리는 보기에 딱하다. 김대중, 노무현, 막판에 문재인에게 와서 이 통일전선 전술은 만개한 꽃이라.

때에 따라서 체념이 난국대처에 특효일 수 있다. 그러나 체념으로 끝날 일이 아니고 향후 생존전략을 가정마다 맞춤 전략을 서둘러 세워야 한다. 

통일전략으로 전교조에 매몰된 청장년은 공산사회가 이상향이다. 그러나 막상 공산사회가 되면, 제멋대로 자유를 누리던 청장년이 자유를 못 누린다.

그러므로 그들이 정신착란이나 자살로 이어질 수도 있다. 그러니 부모들은 가정의 앞날을 위해 큰 결단을 내려야 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통일전선 전략’을 실감하지 못하는 얼간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