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lchul
笑門(chulchul)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1.10.2011

전체     366346
오늘방문     2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박근혜 대통령, 볼수록 비범하다.
12/09/2014 15:16
조회  4179   |  추천   59   |  스크랩   2
IP 23.xx.xx.33


한마디로 대통령 중에 대통령을 손가락으로 꼽으라면, 국가 초석을 이룬 초대 대통령, 그러고 나서 박정희 대통령, 그리고 박근혜 대통령이다. 김영삼 대통령이 어쩌니 하고 전두환 대통령이 어떠니 하지만 그나마 대부분 대통령은 결과적으로 박정희 대통령의 위업을 비빌 언덕으로 나라 살림을 한 것이다. 김대중과 노무현 대통령은 국부를 북한에 인심 쓰듯 퍼부어, 핵폭탄으로 남한을 위협하게 한 매국노다. 오늘날 한국 내 시국을 어지럽게 하는 불순세력의 산파이기 때문이다.

이 불순세력이 정계는 물론이고 사법부, 언론계, 교육계, 심지어 문화계까지 촉촉이 젖어있다. 지각 있는 보통 국민은 이를 인지하고 있으나 생업에 바쁘다 보니 '잘들 놀고 있네!' 하며 너희끼리 치고받고 하던 난 몰라라 외면할 뿐이다.

특히 국회와 정치인은 야당이랍시고 박 대통령의 일거수일투족에 딴지거는 게 무슨 특권이거나 여론에 부응하는 짓거리로 착각해도 지나칠 정도다. 국민은 바보가 아니다. 이런 야당을 누가 지지할까. 절대 응원하지 않는다. 게다가 통진당, 비례대표제의 소산으로 국회에 개구멍으로 입성한 주제에 노는 꼴은 완전히 저능아다. 보기에는 멀쩡한 인물이 현 대통령을 저주하고 비웃는 꼬락서니는 그야말로 딱하다. 저런 게 국회의원이고 당 대표고, 차기 대선 유망주로 착각하니, 나도 그만 못지 않다고 확신한다. 그들에 비하여 부족한 자질은 중상모략하지 못해서 자조한다. 그래, 중상모략도 못 하면 정치는 엄두도 내지 말아야지 싶다. 야당의 결정적 결점은 국익이 무언지 모른다는 점이다. 민심이 그들에게서 멀어지는 간명한 이치다.

소갈머리 없는 야당 패거리들아, 언제 철드느냐? 최근 일련의 국정농단에 대처하는 대통령을 보니, 누구도 박 대통령만 한 통치술이 있는 인물, 특히 남성은 아직 없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박근혜 대통령, 볼수록 비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