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lchul
笑門(chulchul)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1.10.2011

전체     366346
오늘방문     2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빌어먹을 세상이구먼.
04/06/2018 23:29
조회  1569   |  추천   9   |  스크랩   0
IP 45.xx.xx.203

이걸 누가 말려. , 미투운동이니, 성범죄가 만연하여 이게 과연 사람 사는 세상인가, 조상들이 정성껏 이룬 나라 꼴이 이렇게 사방 무너지는 소리가 요란하니. 멀리 사는 이 교포가 고국의 모습에 경기를 느낀다.


더구나 국민 생활의 바탕인 정치가 막말로 개판이니, 그 위의 다른 생활영역이 사상누각이라 오늘날 한국사회가 피폐한 건 당연지사렷다. 이런 마당이니 방송도 전부 무너진 정치를 시작으로 사회 각 분야에 번진 퇴폐가 언론 주제다.


다행이라면, 먹거리 얘기나 예체능 활동상으로 국민의 관심을 돌려서 우려를 마비시키니 국민의 정신착란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여간 정치가 심하게 부패한 걸 이러고 저러고 할 간단치 않아서 오죽하면 아예 체념할 수밖에 없다.


왜 오입질을 화간으로 하질 못하고 갑질로 남성은 분비물을 아무 데서나 쏟아내는가. 하기는 이런 작태가 오늘날에만 있지 않고 오래전 남녀가 어울리던 세상에는 은밀하게 만연한 사회병리였을 테지만, 여성의 사회적 지위가 크게 진화하면서 그 병리가 물 위로 떠올라온 것으로 이해한다.


여기에 정치 권력의 농간인지, 법에 따른 투쟁이 기소단계에서 구속 여부가 엎치락뒤치락한다. 이렇게 되니 사회정의도 땅에 떨어진 마당이다. 이러니 여론은 정치불신을 심화시킨다. 결국, 국민 생활 전반이 무너지게 마련이다.


어떻게 해야 이런 병충해를 해결할 수 있을까? 오죽 답답하면 빌어먹을 세상이라고 탄식할까?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빌어먹을 세상이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