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4890kr
Michelle(cho4890kr)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2.30.2009

전체     3476944
오늘방문     41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25 명
Blog News Citizen Reporter
honor Koreadaily Best Blog
2014 Koreadaily Best Blog
2013 Koreadaily Best Blog
2012 Koreadaily Best Blog
2011 Koreadaily Best Blog
2010 Koreadaily Best Blog

  달력
 
[Show Sushi_1편] 한동안 스시 생각 안 날 정도로 많이 먹었습니다.
06/20/2020 07:41
조회  2862   |  추천   5   |  스크랩   0
IP 172.xx.xx.217


.

.

남가주에 살다 보면 흡사 한국 어느 자그마한 도시에 살고 있는 것이 아닌가 착각이 들기도 한다. 

예를 들어 새로운 식당이 오픈하거나 맛있는 메뉴가 생겼다면 여기저기서 소문이 들려 온다. 

.

물론 맛없다는 소문도 마찬가지로 금방 한인 커뮤니티에 퍼지고 만다. 

요사이는 Show Sushi가 메뉴도 다양해지고 가성비도 갑이라고 한인들 사이에 소문이 돌았다. 

.

* 코로나 사태 터지기 전에 다녀온 레스토랑을 이제서야 포스팅합니다. 양해 바랍니다. 

.

.

마고TV에 나온 미셀 집밥 후기입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bNOjbIgf6Ak

.

.

.

.

.

.

.

.

[Show Sushi_1편] 한동안 스시 생각 안 날 정도로 많이 먹었습니다.

.

Address : 50 Centerpointe Drive Ste A. La Palma, CA 

Phone : (714) 522-7780

.

.

.

 

 

.

 

 

.

 

.

.

Show Sushi에 도착을 하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어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넣었다. 

초저녁이라 얼마 기다리지 않고 안으로 들어갔는데 홀에는 이미 사람들로 만석이었다. 

.

먼저 새우와 관자를 올린 스시가 나왔는데 우선 비쥬얼부터가 눈을 사로 잡는다. 

마음이 급하니 얼른 젓가락으로 새우부터 집어 먹었는데 탱글하게 씹히는 식감이 마음에 든다. 

.

작은 관자는 입안에서 쫄깃하게 씹히는데 여기에 고소한 소스가 한몫을 한다. 

시작부터 메뉴마다 마음에 드니 얼마나 먹을지 짐작이 가지 않을 정도이다. 

.

.

.

.

연어와 튜나가 같이 나오는데 선홍색이 확실해서 선도가 좋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나같은  경우는 연어나 참치를 너무 좋아해서 아무리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

연어를 집어서 간장에 살짝 찍은 후에 먹었는데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진다. 

참치는 담백한 맛인데 일본인처럼 좋아하지는 않지만 즐겨먹는 스시 중에 하나이다. 

.

.

.

커다란 할라피뇨에 속을 채우고 튀겨낸 튀김은 일품이다. 

여기에 고구마 튀김, 양파 튀김 등 여러 튀김이 입맛을 자극하는데 배만 안부르면 얼마든지 먹을 것 같다. 

.

.

.

.

Baked Scallop Roll은 푸짐해 보이기도 하지만 복합적인 맛이라서 입이 행복하다. 

이런 스시는 밥이 중요한데 스시에 맞게 약간 푸슬하면서도 탱글한 것이 마음에 든다. 

.

쫄깃하게 씹히는 관자도 마음에 들지만 고소하고 짭잘한 소스사 Roll의 맛을 살려준다. 

아직 나올 메뉴가 수도 없는데 하나도 놓칠 수 없게 맛이 있어 거를 수가 없다. 

.

.

메뉴 종류가 많아 2편으로 이어 집니다~

.

.

우리동네맛집,맛집,ShowShusi,스시,쇼스시,연어,참치,단단면,미쉘의요리이야기,플러튼,얼바인,부에나파크,집밥,집밥배달,반찬,반찬배달
이 블로그의 인기글

[Show Sushi_1편] 한동안 스시 생각 안 날 정도로 많이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