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4890kr
Michelle(cho4890kr)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2.30.2009

전체     3381631
오늘방문     38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25 명
Blog News Citizen Reporter
honor Koreadaily Best Blog
2014 Koreadaily Best Blog
2013 Koreadaily Best Blog
2012 Koreadaily Best Blog
2011 Koreadaily Best Blog
2010 Koreadaily Best Blog

  달력
 
[Pier 76 Fish Grill] 미국식 해산물 요리에 맛을 들이는 방법.
01/09/2020 08:49
조회  939   |  추천   3   |  스크랩   0
IP 172.xx.xx.217


.

.

"배에서 바로 잡은 생선을 그 자리에서 버터에 구워 먹는거야"

미국인들은 싱싱한 생선을 만나면 대충 이런 식으로 먹는 것이 정석인가 보다. 

.

"하하~ 우리가 같으면 바로 회쳐서 초고추장에 찍어 먹을텐데,," 

그래도 미국식 해산물 요리에 맛을 들이면 이 것도 그다지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

.

유명 셰프인 미쉘 집밥 중 인기있는 메뉴만 모아 Event를 진행합니다. 지금 주문하세요~

.

.

.

.

.

.

.

.

[Pier 76 Fish Grill] 미국식 해산물 요리에 맛을 들이는 방법.

.

Address : 2181 Rosecrans Ave. El Segundo, CA

Phone : (310) 616-3178

.

.

.

.

.

.

Manhattan Beach에 남편과 함께 Catering 배달을 갔다가 그 곳에서 점심 식사를 하기로 했다. 

Catering 주문을 한 분에게 맛있는 식당 추천을 부탁했더니 '흠~ Pier 76에서 드셔 보세요' 한다. 

.

방문한 시간이 마침 점심 시간인데 유명 식당이라 그런지 파킹 랏에 빈자리 찾기가 만만치 않다. 

집근처에 있는 Pier 76도 가보았지만 Manhattan Beach 식당이 유난히 깨끗한 것 같다. 

.

손님들 대부분도 근처 IT 기업에 근무하는 젊은 사람들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캘리에서 보기 드물게 대부분 손님이 단정한 셔츠를 입고 있어서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


.

.

.

남편은 <Lobster Roll>을 주문했는데 비쥬얼을 보니 탁월한 선택을 했다는 생각이 든다. 

큼지막한 Roll을 반으로 잘라서 그저 싱싱한 랍스터와 새우로 가득 채웠다. 

.

사이드로는 프렌치 프라이를 주문했는데 갓 튀겨서 인지 바삭하고 입에 감기는 맛이다. 

생각지도 않게 Lobster 살을 넉넉히 넣었는데 새우와 함께 탱글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다. 

.

양도 적지 않아서 어른 혼자 즐기기에는 충분한 양이다. 

랍스터를 통째로 먹기 부담스러울 때 가볍게 사치를 부리기 좋은 메뉴라는 생각이 든다. 

.

.

.

.

.

.


.

.

<해산물 전문점>에 와서 진상(?)을 부리는 것 같지만 나는 Chicken Mojo Bowl을 주문해 보았다. 

블랙 빈에 Rice와 Sweet Corn 그리고 그릴에 구워낸 치킨을 얹은 요리이다. 

.

치킨은 그릴 자국이 선명한데 나이프로 썰으니 부드럽게 나가는 것으로 보아 잘 구워낸 것을 알 수 있다. 

한조각을 잘라 먹으니 육즙이 그대로 이면서 부드러운 맛을 잘 살렸다. 

.

이렇게 치킨을 먹다가 블랙 빈과 Rice를 사이드처럼 먹었는데 부담스럽게 느껴지지은 않는다. 

허지만 Fish Sandwich로 주문할 걸 하는 아쉬움이 생기는 메뉴였다. 

.

물론 내가 한국인이라는 것을 감안하여야 하는 메뉴일지도 모르겠다. 

왜냐하면 Pier 76 Fish Grill은 온전히 미국인들 입맛에 맞춘 메뉴라는 것을 미리 염두에 두어야 한다. 

.

.

랍스터샌드위치, 맛집, 반찬, 반찬배달, 부에나파크, 얼바인, 얼바인반찬, 엘에이반찬, 우리동네맛집, 집밥, 집밥배달, 치킨모조보울, 플러튼, 피어76, Pier76 게시 날짜
이 블로그의 인기글

[Pier 76 Fish Grill] 미국식 해산물 요리에 맛을 들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