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4890kr
Michelle(cho4890kr)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2.30.2009

전체     3345368
오늘방문     14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25 명
Blog News Citizen Reporter
honor Koreadaily Best Blog
2014 Koreadaily Best Blog
2013 Koreadaily Best Blog
2012 Koreadaily Best Blog
2011 Koreadaily Best Blog
2010 Koreadaily Best Blog

  달력
 
[Ocean Snack_1편] 소스몰 푸드코트의 '빅 이벤트' 참치 해체쇼 본 날~
06/29/2019 09:33
조회  1848   |  추천   2   |  스크랩   0
IP 70.xx.xx.158


.

.

Source Mall 안에 있는 해산물 전문점 <Ocean Snack>은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난 식당이다. 

그런데 얼마전 쿠킹클래스를 수강했던 지인에게 연락이 왔다. 

.

"선생님~ Ocean Snack에서 참치 해체쇼가 예정되어 있는데 시간 맞추어 오시겠어요?"

 남가주에서는 이런 Event를 쉽게 보기 힘들기도 하지만 신선한 참치도 먹어 보고 싶으니 미리 출발을 하였다.

.

.

유명 셰프 미쉘의 <집밥 7종 세트>~ 다음 주는 <찜질방 계란> 무료 행사 중 입니다. 주말에도 주문받고 있습니다~

마고TV에 나온 미쉘 집밥 후기입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bNOjbIgf6Ak

.

.

.

.

.

.

.

.

.

[Ocean Snack_1편] 소스몰 푸드코트의 '빅 이벤트' 참치 해체쇼 본 날~

.

Address : 6924 Beach Boulevard K333. Buena Park, CA 90621
Phone : (714) 690-1458

.

.

.

.

.

.

.

Source Mall에 도착을 하였는데 저녁 시간이라서 그런지 파킹랏에 빈자리가 보이지 않을 정도였다.

차를 파킹하고 <푸드코트> 안으로 들어가자 <Ocean Snack> 앞은 이미 사람들로 장사진을 이루고 있었다.

.

 어느정도 홍보를 하였는지 <참치 해체쇼>에 이렇게 수많은 사람들이 모여있을 줄 예상하지 못했다. 

얼마 후 바로 노련해 보이는 장인이 커다란 참치를 잘라내기 시작했다.

.

세련된 칼놀림에 모두를 '우아~' 하는 탄성을 지르면서 사진을 찍고 중간중간 박수까지 쳐주었다.

나도 인파 사이를 겨우 지나 지인에게 인사를 한 후에 염치불구하고 앞자리에서 사진을 찍었다.

.

.

.

.

<참치 해체쇼>를 하면서 주문을 받기 시작했는데 벌써 20~30명이 긴줄을 만들어 놓고 있었다. 

신기한 것은 한국 분만 아니라 많은 타인종 분들도 <참치 회>를 즐기기 위해 왔다는 것 이다. 

.

손님들이 이렇게 주문을 하니 장인의 칼도 점점 바빠지기 시작했는데 얼굴이 달아오를 정도로 바쁜 모습이다. 

우리도 사진을 찍고 빈자리가 나기를 기다려 자리를 잡고 <참치 회>를 기다렸다. 

.

.

.

.

.

.

.

.

<참치 회>가 나오기 전에 먼저 <오징어 물회>가 나왔다. 

 <오징어 물회>를 좋아해 자주 먹었던 음식인데 미국으로 오고 나서는 별로 먹을 기회가 없었다. 

.

커다란 냉면 그릇 정도의 크기에 신선한 오징어와 야채를 듬뿍 올린 후 초고추장과 물을 넉넉히 부었다. 

오징어를 먹기 전에 스푼을 이용해서 국물 맛을 보았는데 매콤새콤한 맛이 입에 '착~' 붙는 느낌이다. 

.

우묵한 보울에 국물을 넉넉히 덜고 그 위에 오징어, 야채와 함께 먹으니 말 그대로 술술 들어간다. 

<참치 회> 먹을 욕심에 국물까지 몽땅 먹을수가 없는 것이 아쉬웠다. 

.

남편도 정신없이 집어 먹더니 '찬밥에 말아 먹으면 딱일텐데,,, 아쉽네,,' 하면서 젓가락을 내려 놓았다. 

다음에 방문해서 다시 시킬 때는 밥 한공기 시켜 제대로 먹어야 할 것 같다. 

.

Source Mall <푸드코트>에 새로운 돈가스 전문점 <시호>가 들어와 있는데 역시 손님이 많았다. 

Source Mall에 새로운 레스토랑이 계속 오픈을 하니 어쨋든 자주 들러야 할 것 같다. 

.

*** Ocean Snack은 내용이 넘쳐 2편으로 넘어 갑니다 ***

.

.


LA, OC 지역 배달이면 미쉘에게 지금 주문하세요 : (562) 896-3090  카톡 michellecho59

.

.

우리동네맛집,맛집,오션스넥,참치해체쇼,참치,마구로,오징어물회,미쉘의요리이야기,플러튼,얼바인,부에나파크,집밥,집밥배달,반찬,반찬배달
이 블로그의 인기글

[Ocean Snack_1편] 소스몰 푸드코트의 '빅 이벤트' 참치 해체쇼 본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