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4890kr
Michelle(cho4890kr)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2.30.2009

전체     3398016
오늘방문     31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25 명
Blog News Citizen Reporter
honor Koreadaily Best Blog
2014 Koreadaily Best Blog
2013 Koreadaily Best Blog
2012 Koreadaily Best Blog
2011 Koreadaily Best Blog
2010 Koreadaily Best Blog

  달력
 
[곱창] 불맛을 제대로 내는 곱창 전문점.
02/07/2020 09:10
조회  1272   |  추천   2   |  스크랩   0
IP 172.xx.xx.217



.

Buena Park 인근에 곱창대전이 벌어졌는지 근래 들어 곱창전문점이 4곳이나 오픈을 했다. 

Buena Park에 곱창전문점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고 오픈을 했는데 시기가 우연히 겹쳤을 것 같다. 

.

하여튼 우리 가족이 곱창 매니아라서 식당 4곳을 다 맛을 보기로 했다. 

이미 H, O, C 곱창 전문점은 다녀 왔고 <곱창>이 이 번 겨울에 네번째 방문하는 곱창 전문점이다. 

.

.

유명 셰프인 미쉘 집밥 중 인기있는 메뉴만 모아 Event를 진행합니다. 지금 주문하세요~

마고TV 집밥 후기입니다. Click!! --> https://www.youtube.com/watch?v=bNOjbIgf6Ak 

.

.

.

.

.

.

.

.

[곱창] 불맛을 제대로 내는 곱창 전문점. 

.

Address : 8548 Commonwealth Avenue. Buena Park, CA 90621

Phone : (714) 266-0305

.

.

.

.

.

.

.

.

H 곱창 전문점만 대형 식당이고 다른 곳은 규모가 비슷비슷해 보인다. 

그래도 곱창 가격은 어디가 싸다 비싸다 말하지 못할 정도로 비슷한 가격이다. 

.

<곱창>에 들어서자 젊은 직원이 씩씩하고 친절하게 맞아 주어서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준다. 

메뉴에 대해서도 자상하게 설명해주어서 주문을 하였는데 바로 테이블에 반찬을 세팅해준다. 

.

묵은지, 절임류, 양파 등은 비슷한데 치즈를 얹은 계란찜은 특이해 보인다. 

치즈만 얹은 것 같아도 계란찜은 특별한 맛을 내어서 순식간에 먹고 한번 더 주문해 먹었다. 

.

.

.

.

우리는 곱창, 막창, 대창이 포함된 Combo Large로 주문을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커다란 불판에 곱창, 막창, 대창을 놓고 옆에는 양파, 숙주, 감자, 버섯 등 다양한 야채를 얹었다. 

.

조금 있자 지글지글하며 익는 소리가 났는데 어디선가 직원이 토치를 들고 나타났다. 

다 익은 곱창에 토치로 전체적으로 불맛으 주었는데 시각적으로 보기에도 입맛이 돌았다. 

.

.

.

.

곱창부터 들어 먼저 단면을 보았는데 제법 <곱>이 꽉차 있어 먹음직 스러워 보였다. 

<곱창>은 다른 곱창 전문점보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지만 곱창이나 막창, 대창도 연해서 먹기 좋았다. 

.

취향에 따라 곱창이나 막창이 좀 질깃해야 먹기 좋다는 사람도 있지만 우리는 연한 것을 선호한다. 

곱창을 양파 절임이나 묵은지에 싸서 먹으니 느끼한 맛을 잡아 주어서 얼마든지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

같이 나오는 숙주도 특이한 발상인데 곱창하고 궁합이 잘 맞는 야채라는 생각이 들었다. 

.

.

.

.

.

.

.

.

거의 곱창을 다 먹어갈 즈음에 '밥도 볶아 주나요?' 하고 물었는데 혼쾌히 밥을 한가득 볶아 준다. 

어느정도 밑에 부분이 눌은 뒤에 볶음밥을 먹기 시작했다. 

.

밥과 함께 나오는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도 환상적이라서 볶음밥과 함께 먹기 좋다. 

한국 사람들은 이렇게 곱창이나 고기를 먹으면 볶음밥이나 누룽지로 마감을 하기 때문이다. 

.

몸에는 어떨지 몰라도 마지막에 탄수화물을 먹어야 제대로 먹었다는 생각이 든다. 

<곱창>는 다른 곱창 전문점에 비해서는 가격이 살짝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

뿐만 아니라 토치로 불맛을 주는 차별성도 있다. 

그래도 가장 큰 장점은 직원들이 세심하게 고객을 살펴주는 것이어서 편하게 곱창을 즐길 수 있다. 

.

.

우리동네맛집,맛집,곱창,대창,막창,된장찌개,곱창전문점,미쉘의요리이야기,플러튼,얼바인,부에나파크,집밥,집밥배달,반찬,얼바인반찬,LA반찬
이 블로그의 인기글

[곱창] 불맛을 제대로 내는 곱창 전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