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동방항공타고 한국가기] 미국 LA(LAX)~중국 상하이 푸동(PVG) 경유~한국,China Eastern
06/15/2017 14:20
조회  2504   |  추천   12   |  스크랩   0
IP 72.xx.xx.22


#
한국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그간
'와~가격이 이렇게나 싸?
근데 타면 뭔가 문제 생기는거 아닌가,,믿고 타도 되는건가'
하며 거들떠보지도 않던 중국 항공을
주변에 이용해본 분들의 평이 나쁘지 않아 우리도 한번 도전을 해보자 싶어 폭풍검색,,

미국~한국 왕복 항공권 460불(텍스,유류세 모두 포함),,

미국 LA에서 출발 중국 상하이를 경유해서 다음날 인천으로 들어오는 루트
우리가 이럴때 아니면 상하이를 일부러 여행해볼 기회가 있을까 싶어
일부러 경유시간 긴~~거로(막상 여행하고 나니 더 긴거도 괜찮았겠다 싶었다;;) 선택(상하이 여행기는 다음에^^)

거꾸로 한국에서 미국으로 돌아올땐 남편과 따로 올거라
경유시간 3시간짜리로 선택




#

대체적인 비행기 내부 컨디션은 쾌적했고
서비스도 괜찮았고
(물론 서비스 좋은 한국 항공사들에 비할바는 아니었지만...^^ 중국인들은 대체적으로 무뚝뚝한듯)



#

식사는 상하이까지 가는동안 총 세번이 나왔으며
다음날 상하이에서 인천 갈때는 샌드위치와 음료를 주었다.




#

상하이 도착이 오후 5시 40분경이었는데
요즘같음 대낮처럼 훤했을텐데 3월초라 완전 한밤중;;;

비행기에서 내려 버스타고 공항내부로 이동하게 된다.





#

공항 밖으로 나가지 않을거라면 바로 트랜스퍼하는곳으로 가면 되지만
우린 공항밖으로 나가 상하이를 활보하고 다음날 한국에 갈 계획이었으므로
이쪽에서 따로 입국 심사를 받고 나가야했다.
이런저런 질문 등은 하지 않았고 여권보고 다음날 인천가는 티켓 보여주니 확인하고 도장 찍어주고 통과~
(근데 왜케들 일처리가 늦는지;;;; 사람이 많지도 않았는데 뭐야아~
중간에 일본인들 따로 부르더니 바로 다른줄로 나가게 해주는걸 보며 같이 줄서있던 누군가는 사드 보복인가 그러고 
이날 줄서있던 한국인들 전부 열폭했었다는^^ 그것역시 지나고나니 추억이네;;; ㅋㅋㅋ)
이곳에서 입국심사 기다리는데 3시간을 허비;;; 상하이 시내 다닐 계획에 완전 차질이 생겨버림 ㅜㅜ



#

우여곡절속에 어찌어찌 상하이 여행 잘~~하고 다음날 아침 다시 찾은 상하이 푸동공항
푸동에서 인천 가는 비행기는 소형이어서 중간자리 외에 양쪽끝은 2좌석씩^^





#

제주도를 지나 인천으로 올라가는 루트~
두근두근 한국이다~~~ :)






#
드디어 도착!!! 너무 기뻤는데
공항 모니터마다 강력하게!!! 내가 타고온 상하이 출발 비행 검역 대상자라고 떠서;;;
건강상태 질문서 작성하고 따로 심사받고^^

그래도 결론적으론 좋은 여행길이었다는....







중국항공,한국여행,상하이여행,저렴한항공
이 블로그의 인기글
chap0988
그리고 봄(chap0988)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6.14.2017

전체     13529
오늘방문     1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