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hang7066
갈릴리(cchang7066)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2.24.2015

전체     174991
오늘방문     6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창조주를볼수없는영적장애(연재4), 살아계신 하나님(1)
05/30/2020 11:03
조회  91   |  추천   1   |  스크랩   0
IP 107.xx.xx.34



시작하는 말(1) 

 

 

살아계신 하나님!

 

고후 3:16 그러나 언제든지 주께로 돌아가면 수건이 벗겨지리라


어느 ,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중에 문득 책을 써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  어렸을 , 대학입시에 실패하고 방황을 하던 재수 시절부터 책을 쓰고 싶은 마음이 이따금씩 들곤 했었다. 당시에는 소설이나 시를 쓰고 싶었고 습작으로 편의 , 단편소설을 쓰겠다고 끄적거린 적이 있었다. 하지만 얼마 , 운전 중에 책을 써야겠다는 마음은 갑자기 강렬하게 다가왔고 이를 놓고 기도하는 가운데 주님께서 주시는 마음이 확실하다는 믿음을 갖게 되었다. 신선한 글의 소재가 스치듯 지나가며 글을 쓰고 싶은  마음이 싹튼 적은 이따금씩 있었지만 메모를 하지 않거나 메모를 하더라도 금방 잊곤 였는데, 이번 경우에는 글을 쓰고픈 마음이 자꾸만 들어서 집에 오자마자 메모를 두었다.  며칠이 지나도 글을 써야겠다는 마음이 하루에도 나의 마음을  스치고 지나갔다. 하나님께서 부족한 자에게 주시는 강렬한 마음은   세상에 하나님을 없는 자가 너무나 많음을 다시 실감케 하시며 하나님을 없는 영적인 베일에 가려져 있는 이들에게 살아 계신 하나님을 증거 하라는 마음을 지속적으로 주셨다. 나는‘ 모태 신앙인’으로 태어나서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살아왔지만 그분과의 인격적인 교제는 없었고, 고등학교 졸업 무렵부터는 세상의 거움을 벗하며 지내왔다. 이렇게 사십년간을 광야에서, 때로는 하나님을 찾으나 하나님을 모르는 자와 같이, 방종과 이기적이고 타락한 삶을 살아갔다.

 

2011 2월경 빛이신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을 깊이 체험한 이민생활 중에 찾아온 우울증에서 벗어나게 되었다. 마치 죽은 자와 같았던 메말라 비틀어진 영혼이 하나님께서 주신 새로운 생명으로 거듭나서 전혀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다.  세상의 종노릇하며 교만과 방종과 슬픔과 좌절과 분노의 고통 속에 살아가다가 빛과 사랑의 은혜의 동산으로 옮겨져 온유와 겸손과 평안과  사랑으로 은혜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하나님의 은혜로, 나에게 찾아온 짙은 어두움과 슬픔이 어디론가 자취를 감춘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나의 삶을 통하여 여러 가지 영적인 체험과 말씀에 대한 확실한 믿음을 갖게 하신다. 그리고 땅에서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살아가는 영적인 베일에 가려진 자들과 눌리고 소외된 자들을 위하여 삶을 살아가게 인도하신다. 하나님께서 새로운 생명으로 거듭 태어나게 하시기 전의 삶과 지금의 삶을 비교해 보면 성경말씀과 찬송가 가사에서 주시는 거듭남, 바로 그것이다.

 

고후 5:17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것이 되었도다.

 

 

찬송가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 성령과 피로써 거듭나니

세상에서 영혼이 하늘의 영광 누리도다

온전히 주께 맡긴 사랑의 음성을 듣는 중에

천사들 왕래 하는 것과 하늘의 영광 보리로다

안에 기쁨 누림으로 마음의 풍랑이 잔잔하니

세상과 나는 없고 구속한 주만 보이도다

 

후렴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 하리로다  아멘.




문의: 한국, 종려가지 010-3738-5307,  

      미국, galileenewlife2011@gmail.com, 

            cchang7066@yahoo.com, 

            KakaoTalk ID: Green2017


#연재4, #살아계신하나님, #고후, #3:16, #예수로나의구주삼고, #무명한자유명한책, #종려가지
이 블로그의 인기글

창조주를볼수없는영적장애(연재4), 살아계신 하나님(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