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hang7066
갈릴리(cchang7066)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2.24.2015

전체     64443
오늘방문     13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땅끝
10/04/2016 14:10
조회  663   |  추천   5   |  스크랩   0
IP 59.xx.xx.69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


요한복음 5:24 




사랑하는 가족을 떠나 오지에 떨어져서 복음을 들을 기회도 없이 살고있는 자들에게 예수그리스도가 누구이신지를 전하고 그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를 바라시는 하나님의 뜻에따라 집을 떠난지도 삼주째 접어들고 있습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라가며 그분께서 준비해 주신 사람들을 만나고 한걸음씩 구체적인 상황으로 인도하시는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니면서 알게되는 일은 어지간한 산간마을에는 교회가 있으며 그 지역주민들을 돕는자들이 있어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또한 도시교회의 손길과 넉넉함이 나누어지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예수님을 이땅에 보내신 하나님아버지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리라 말씀하십니다.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졌음을 말씀하십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의 핵심은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지는 것입니다. 이땅에서 살아가면서 위로받고 땅에서의 필요한 것들을 나누는 일들이 긴요하고 그들을 생명의 길로 인도하는 첫 걸음으로 이끌 수 있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참 복음을 그들에게 전하여 예수그리스도를 그들로 하여금 믿게하는 일일 것입니다. 믿게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니 먼저 예수님께서 나를 죽은자에서 생명이 있는 자로  옮겨주셨음을 믿는자는 그분이 구세주이심을 전하는 일에 힘써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재림시에는 무덤에 있는 자들이 다 주님의 음성을 듣게될 것입니다. 선한 일을 행한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말씀하십니다. 나의 생각과 의지는 선한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나의 육은 죄로 오염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육을 입고 있는 내가 선해지려면 내가 죄로 물들어 하나님을 알지못하고 살아가는 죄가운데에 있음을 깨닫고 회개하여 나같은 죄인을 살리기위하여 십자가에 달려 피흘리며 돌아가신 예수그리스도를 나의 구주로 영접하는 길밖에 없습니다. 

믿는자를 성령으로 거듭나게 하시고 이제 죄로 오염된 나의 생각과 의지로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나대신 나의 삶을 주관하시는 성령님을 의지하며 살아가는 삶이 선한일을 행하며 살아가는 삶인 것입니다.

선한일을 행한자는 영원한 생명의 천국의 삶이, 하나님을 모르고 내뜻대로 살아가는 자는 예수님께서 이땅에 다시 오실때 심판의 부활, 영원한 멸망과 사망의 길로 들어감을 말씀하여 주십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을 가진 나의 땅끝은 어디인지 영의 눈으로 바라볼 수 있어야 합니다. 그곳이 바로 나 일 수 도 있습니다. 내 가족일 수 있습니다. 내 친구 잘 아는 교인 이웃 직장동료일 수 있습니다. 나와 이웃하는 자가 나의 땅끝일 수 있습니다. 믿는 자는 하나님을 모르는 자 죽음이 무엇인지 모르는 자들에게 내가 누구인지를 모르는 자들에게 예수그리스도를 전해야 합니다. 바로 오늘 전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주신 땅끝은 복음을 들을 수 없는 깊은 산골이나 오지에 살고 있는 소외된자 병약한자 절망에처한 자들입니다. 아멘.



생명의 부활,심판의 부활
이 블로그의 인기글

땅끝